One항공, 이클립스 제트기 중국 총판으로 징공일반항공 선정

중국 경량제트기 제조사인 징공 통해 아시아 시장 본격 공략 나서


중국 시안, Oct. 26, 2015 (GLOBE NEWSWIRE) -- ONE항공(ONE Aviation)이 징공일반항공(精工通航)을 이클립스 제트기 중국 총판사로 선정했다. 징공일반항공은 시러스(Cirrus), 마힌드라 항공 등 다수의 회사에서 제작된 항공기를 취급하는 통합 형태의 원스톱 판매, 트레이닝, 서비스 플랫폼으로 올해로 창립 11년째를 맞고 있다.

장밍딩(张明定) 징공일반항공 총재는 “이클립스 제트기를 고객사에 판매할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중국 항공분야를 감안하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ONE항공과의 이번 협업을 통해 아시아 내 이클립스 제트기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앨런 클랩마이어(Klapmeier) ONE항공 CEO는 “징공일반항공처럼 중국 항공분야 혁신을 주도하는 위치에 있는 유수의 기업을 핵심 시장인 중국 총판으로 선정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ONE항공은 아직 미개척 상태인 중국 경량제트기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중국 항공산업 발전이라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하는 징공일반항공과 협업해 나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징공일반항공과 자회사들은 중국 교통부민용항공국이 지정한 A형 일반항공기업으로 중국 여러 지역에 항공기 운영 및 판매 지원, 비행훈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ONE항공의 이클립스550 쌍발엔진 제트기는 동급 최고의 성능 및 경제성, 안전성을 갖춘 기종으로 최대비행고도 41,000피트, 최대순항속도 430마일을 자랑하며 시간당 59갤론이 채 안 되는 연비로 쌍발엔진 제트기 가운데 가장 연료효율성이 뛰어나다.

징공일반항공(精工通航) 소개
징공일반항공은 중국 항공업계에 비행훈련, 항공기 판매, 비즈니스용 제트기 운영, 항공기 정비, 공항 관리 등 전문적인 항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징공일반항공과 자회사는 현재 베이징 팔달령 민간공항 관리기업을 소유하고 있다.

ONE항공(ONE Aviation) 소개
ONE항공은 이클립스550, 이클립스SE 쌍발엔진 제트기를 제작 및 판매하며 현재 케스트렐 350 단발 터보프롭 항공기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이클립스550 기종에 대한 엔지니어링, 정비, 서비스, 지원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NEaviation.a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