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 Cell의 Scala 브랜드, Next Generation Lab의 차세대 TFN Nicotine® 활용

Scala 전자액상 제품군, 증가 중인 한국 여성 전자담배 사용자를 겨냥한 창의적인 감성 브랜딩 적용


미 샌디에이고, March 17, 2017 (GLOBE NEWSWIRE) -- 한국 전자담배 업계의 선두 주자인 Bright Cell은 Next Generation Lab과의 제휴를 통해 2016년 10월에 한국에서 자사의 Scala 전자액상 브랜드를 출시하여, 커지고 있는 한국 시장에서 여성 전자담배 사용자를 사로잡고 있다. Next Generation Lab의 TFN Nicotine®(실험을 통해 검증된 비 담배 추출 합성 니코틴 액상)을 활용하여 개발한 Scala 브랜드는 여성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창의적인 감성 브랜딩으로 타깃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Bright Cell의 김나연 대표는 "유교 문화의 영향으로 한국 여성 전자담배 사용자들은 따가운 시선을 받아왔습니다. 하지만 한국 여성 전자담배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여성 전자담배 사용자에 관한 선입견이 바뀌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여성의 전자담배 사용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여성이 전자담배를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여성적인 Scala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Bright Cell은 TFN Nicotine®이 가진 합성 니코틴의 순도성을 높이 평가하여 이와 함께 Scala를 개발하여 더욱 깨끗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러한 특성이 성별에 관계없이 일상생활의 만족감을 증진시켜주면서 Scala라는 브랜드를 더욱 완성시키고 있다. 사실 Scala라는 이름은 1778년에 지어진 이탈리아 오페라 극장 'Teatro alla Scala'에서 가져온 것이며, 이 극장은 사람들을 위한 무대로서의 삶의 은유를 담고 있다.

Scala 전자액상 제품군은 일곱 가지 향이 특징으로, 각각의 맛의 이름은 모든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마주치는 감정에서 따왔으며, 이는 일상 생활의 여러 느낌들을 포착한다. 이 브랜딩은 기본적인 인간 정서를 요일과 결합하여 사용자의 시선을 끄는 독창적인 제품을 제시한다.

김 대표는 "낮은 품질의 원료를 사용하는 부도덕한 기업들이 소비자를 오도하면서 한국 전자담배 시장은 수많은 난제 직면해 있습니다. Bright Cell은 최종 소비자가 최상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료를 사용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Scala 브랜드에 TFN Nicotine 활용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Next Generation Labs의 Vincent Schuman 최고경영자는 "Scala 전자액상 브랜드가 제공하는 맛과 만족감은 한국 시장 내에서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으며, Bright Cell 2017에도 TFN 브랜드의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Next Generation Labs 소개 
2014년에 설립된 Next Generation Labs는 담배에서 파생되지 않은 세계 유수의 합성 니코틴 TFN Nicotine®을 개발했다. TFN Nicotine은 40여 종의 전자액상 브랜드 제품군에 사용되고 있으며, 전자담배 산업의 혁신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www.nextgenerationlabs.com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