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Systems, 업계 최초의 확장 가능한 완전 통합형 적층(additive) 제조 플랫폼 발표


  • 새로운 플랫폼으로 생산 환경의 내구성 및 반복성 요건을 충족시키는 한편, 복잡한 맞춤형 최종 사용 부품의 대규모 생산 공정을 변환할 것
  • Fortune 50 제조기업에 첫 출하

시카고, March 21, 2017 (GLOBE NEWSWIRE) -- 3D 제조 워크플로우를 변환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3D Systems(NYSE: DDD)는 업계 최초로 모듈형의 확장 가능한 완전 통합형 적층 제조 플랫폼을 오늘 발표했다. 3D Systems의 혁신적인Figure 4 생산 플랫폼은 기존 시스템보다 50배 이상 빠르게 플라스틱 부품을 생산함으로써 총 운영비용을 대폭 절감하여 전통적인 제조방식 대비 경쟁우위와 상대적으로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 자료는 http://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4d3900cc-7a84-4f8c-83e2-437897af7887에서 제공된다.

3D Systems의 혁신적인 Figure 4 기술을 기반으로 한 3D Systems의 새로운 플랫폼에 힘입어 고객은 맞춤형 제조 공정을 구성하고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특수 소재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단일 인쇄 엔진 기계에서부터 16개 이상의 인쇄 엔진이 연결된 자동화 대량생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조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최근 Fortune 50 제조업 고객에 첫 번째 시스템을 출하했으며 2017년 하반기에 고객별로 맞춤 구성된 시스템을 출하할 계획이다.

3D Systems의 사장 겸 CEO Vyomesh Joshi(VJ)는 "혁신적인 Figure 4 플랫폼은 기존의 제작 방법보다 훨씬 낮은 총 운영비용으로 대규모 맞춤형 및 복잡한 최종 부품의 생산 과정을 변환하여 제조업에 혁명을 가져올 것으로 믿습니다. 타사들은 프로토타이핑에서 생산으로 전환해야 할 필요성을 이제 인식하고 있지만, 이미 우리는 당장 고객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실제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을 핵심 수직시장 전반에 걸쳐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예시 - Figure 4 vs 전통적 SLA *
Figure 4 프린터 엔진 16개를 사용한 생산 환경 구성향상 내역
필수 프린터225 x적음
프린터당 연간 처리량(인쇄물)225 x많음
시설 면적(sq ft)26 x적음
프린터 유지 보수 인건비45 x적음
인건비4 x적음
초기 투자23 x적음
TCO(총소유비용) - 5년, 전체 장비3.5 x적음
부품(연간 1백만 유닛)향상 내역
부품 단가(달러)71%적음
부품당 평균 인쇄 시간(시간)14.1x빠름
재료 폐기물(g)1.5 x적음
  • 처리량이 많은 프린터를 적게 사용하므로 투자 비용이 줄고 재료 활용률은 높아짐.
  • Figure 4에 의해 제조된 부품당  비용은 전통적인 SLA의 약 30%에 불과함.

수직적 전략의 일환으로 3D Systems는 Figure 4 플랫폼과 NextDent 소재를 기반으로 수십억 달러 규모에 달하는 치과 업계용 초기 솔루션 중 하나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3월 21일부터 25일까지 독일 쾰른(Cologne)에서 열리는 2017년 International Dental Show(IDS) 기간에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3D Systems는 의료, 우주항공, 자동차 및 내구재 산업 전반의 고객 니즈를 충족하고자 Figure 4 플랫폼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할 계획이다.

미래전망적 진술 
이 보도 자료에서 역사적 사실이나 현재의 사실에 근거하지 않은 진술은 1995년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정의된 미래전망적 진술의 범주에 포함됩니다. 미래전망적 진술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성취가 과거의 결과나 그러한 미래전망적 진술을 통해 표현되거나 시사된 미래의 결과 또는 예측과는 상당히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다수의 경우, 미래전망적 진술은 "믿음", "신념", "기대한다", "할 수 있음", "할 것임", "추정", "의도함", "예상함" 또는 "계획함"과 같은 용어나, 그러한 용어나 기타 유사한 용어의 부정어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미래전망적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신념, 가정 및 현재의 예상을 토대로 한 것이며, 회사의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미래의 사건 및 추이에 대한 회사의 신념 및 기대에 관한 의견을 포함할 수 있는데, 이러한 의견에는 필히 불확실성이 따르며, 그 중 다수는 회사의 통제범위 밖에 있습니다.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신고서에 포함되는 "미래전망적 진술" 및 "위험 요인"이라는 제목 아래에 설명한 요인 및 기타 요인들은, 미래 전망적 진술에 반영되거나 그에서 예측된 결과와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당사 경영진은 미래전망적 진술에 반영된 기대치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미래전망적 진술은 미래 성과나 결과를 보증하는 것은 아니며, 그리 믿고 의존해서도 안 되고, 그러한 성과나 결과를 달성할 시점을 정확히 예측한다는 보장도 없습니다. 미래전망적 진술은 단지 해당 진술의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진술입니다. 3D Systems는 경영진이나 경영진의 대리인이 발표한 일체의 미래전망적 진술을 미래 동향, 후속 사건이나 상황, 또는 다른 이유로 업데이트할 아무런 의무가 없습니다.

3D Systems 소개

3D Systems는 3D 프린터, 인쇄 재료, 주문형 제조 서비스 및 디지털 디자인 도구를 포함한 포괄적인 3D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사업 생태계는 제품 디자인 샵에서부터 공장 시설, 수술실에 이르는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3D Systems의 정밀 의료보건 역량에는 시뮬레이션, 가상 수술 계획, 의료 기기 및 치과용 기기는 물론, 환자 맞춤형 수술 도구 제작 기능이 포함됩니다. 3D 프린팅의 창시자이자 미래 3D 솔루션을 선도하고 있는 3D Systems는 30년 역사를 통해 전문가와 기업이 디자인을 최적화하고 워크플로우를 변환하여,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추진하도록 지원해왔습니다.

당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www.3dsystems.com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 표에 포함된 수치는 실험실 환경에서 실시한 3D Systems의 실험 결과를 토대로 산출한 추정치입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