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flare,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대상을 보호하는 Spectrum 공개

새로 출시된 솔루션, 웹 이외의 대상에 대한 Cloudflare의 보안성, 제품 성능 확대


샌프란시스코, April 13, 2018 (GLOBE NEWSWIRE) -- 인터넷 성능과 보안 강화 솔루션 기업인 Cloudflare가 Cloudflare Spectrum을 공개했다. Cloudflare가 제공하는 혜택을 웹프로토콜에서 한층 확대하는 본 솔루션은 이메일 서버와 게임용 서버, IoT 기기 등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사물을 보호하고 성능을 가속화한다.

이제 인터넷은 단순한 웹이 아니다. 기존에 Cloudflare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API, 웹사이트 등 웹에 연결된 모든 것의 속도를 빠르게 하고 보안을 강화했다. 이제 Spectrum을 통해 Cloudflare는 보안성과 가속화를 제공하는 대상을 모든 사물로 확대한다. Spectrum은 고객들이 Cloudflare를 앞세워 프로토콜 종류에 관계 없이 이메일 서버, 게임용 서버, IoT 기기 등을 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게 한다.

Spectrum은 인터넷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모든 트래픽을 프록싱하는 형태로 구동된다. Cloudflare는 Spectrum을 통해 전세계 150여곳의 자체 데이터 센터와 연결된 모든 것의 성능을 가속화하고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것을 외부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Cloudflare 공동 창립자인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CEO는 “Cloudflare는 항상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의 경험 향상을 추구해 왔는데, 기존에는 그 방식이 웹프토로콜 보호과 가속화에 국한되어 있었다”면서 “Spectrum은 Cloudflare가 가진 힘을 웹 바깥에 위치한 프로토콜로 확대하기 때문에 더 나은 인터넷 구축을 위한 커다란 진전을 이뤘다고 할 수 있다”고 밝혔다.

The benefits of Spectrum include: Spectrum의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모든 대상을 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 이메일, 기업 자체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 크리티컬 서비스들이 이제 중요 서비스를 불통으로 만드는 대규모 DDoS 공격으로부터 보호 받을 수 있다.
  • 레거시 프로토콜 애플리케이션 암호화: 기업들이 사용하는 상당수 레거시 프로토콜이 여전히 암호화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지 않고 있다. 이제 Spectrum을 통해 기업들은 암호화된 연결 방식으로 트래픽을 전송할 수 있다.
  • 성능 향상: Spectrum을 이용하는 서비스는 빨라진 TLS와 최적화된 네트워크 라우팅, 그리고 고속 상호접속을 통해 네이티브 인터넷보다 향상된 속도를 체감할 수 있다.

이미 몇몇 고객들이 Spectrum을 사용하고 있다. 브루스 블레어(Bruce Blair) Hypixel CTO는 “Hypixel는 미라이 봇넷 DDoS 공격을 받은 기업 중 하나로 여전히 대규모 공격에 자주 시달리고 있다”면서 “Spectrum을 사용하기 전에는 지연성이 증가하고 사용자 경험이 악화되는 등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던 서비스와 기술에 의존해 왔다. 이제 Spectrum을 통해 지연성 없이 지속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는 온라인 게임 등 아주 작은 지연성과 업타임에도 민감한 서비스에 최적의 선택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폴 에이브럼슨(Paul Abramson) Montecito Bank & Trust 기술팀장은 “이메일과 SSH 등 부가 서비스를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을 모색해 왔다. 외부 공격에 노출되더라도 신뢰성과 보안성을 확보한 운영을 지속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 였다”면서 “Cloudflare가 Spectrum을 런칭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Spectrum은 현재 Cloudflare의 엔터프라이즈 고객 대상으로 판매 중이다. Cloudflare Spectrum에 대한 추가 정보는 하단을 참고하면 된다.

Cloudflare 소개
Cloudflare, Inc.(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 세계 25억 인터넷 사용자들이 쏟아내는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 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Cloudflare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Cloudflare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Cloudflare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또한 월스트리트저널로부터 2년 연속으로 최고 혁신 기업(네트워크 및 인터넷 기술 분야)으로 지정되었으며 Fast Company의 세계 5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Cloudflare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워싱턴 DC, 런던, 싱가포르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연락처:
Daniella Vallurupalli
Communications
daniella@cloudflare.com
press@cloudflare.com
650-483-44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