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Z-Wave 칩셋 모듈 출하량 1억 개 돌파

100M units in market 역대 최고 수준의 모멘텀 구축한 Z-Wave, 1억 개 칩 출하량 돌파로 스마트홈 시장 장악


미국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 April 13, 2018 (GLOBE NEWSWIRE) -- 스마트 홈 IoT를 위한 지능화 시스템-온-칩(SoC) 솔루션 제공 업체인 시그마 디자인스 Sigma Designs®(NASDAQ:SIGM)가 Z-Wave 모듈의 스마트홈 시장 누적 출하량이 1억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수백 곳의 고객사가 총 2,400종 이상의 Z-Wave 호환 기기를 출하한 상태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이 가운데 1억 개째 모듈을 받은 고객사가 스마트홈 서비스 공급사이자 오랜 고객사인 Vivint Smart Home라고 덧붙였다.

현재 스마트홈 시장은 전문 보안 모니터링 등의 서비스가 주도하고 있으며, Z-Wave 기술의 보급률은 90%대를 넘고 있다. 따라서 대표적 스마트홈 서비스 공급사인 Vivint가 1억 개째 Z-Wave 모듈을 공급 받았다는 것은 어느정도 예상된 일이다. Vivint는 Z-Wave 기술을 패널 내 홈 컨트롤용으로 도입한 첫 서비스 공급사다. 또한 인증을 획득한 Z-Wave 기기를 Vivint 스마트홈 시스템에 포함시켰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집 전체를 통제할 수 있는 독보적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라울 위거갱스(Raoul Wijgergangs) 시그마 디자인스 Z-Wave 사업부 부사장은 “스마트홈과 보안 분야 대형 서비스 공급사와 제조사를 비롯한 모든 고객사들은 지난 수년간 Z-Wave를 지지해 왔으며 시장 내 표준 확립을 주도했다. 이를 통해 Z-Wave 모듈이 1억 개 출하 돌파라는 금자탑을 달성할 수 있었으며, 이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면서 “Vivint가 1억 개째 모듈을 전달 받은 고객사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Vivint는 가장 오래된 고객사이자 스마트홈, 보안시장 혁신 기업으로 소비자에게 보안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홈시큐리티와 자동화 패키지를 제작해 왔다”고 밝혔다.

짐 나이(Jim Nye) Vivint Smart Home 최고제품책임자는 “Z-Wave를 통해 고객들이 패널과 모바일 앱, 혹은 음성을 통해 집안을 통제할 수 있는 통합 형태의 스마트홈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면서 “1억 개째 Z-Wave 모듈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스마트홈 생태계가 이처럼 거대 시장으로 발전한 것은 고무적이다”고 말했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소개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Inc. (NASDAQ:SIGM))는 스마트홈 컨버전스를 가능하게 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당사는 세계를 선도하는 커넥티드 스마트 TV 플랫폼과 스마트홈 기기를 위한 사물인터넷(IoT)의 근간이 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Z-Wave 소개
Z-Wave® 기술은 ITU 기준(G.9959)에 따라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로, 2400개 이상의 제품에서 호환성을 검증 받은 시장 선도적 무선 홈 제어 기술이다. Z-Wave Alliance로 대표되며 전 세계 700개 기업의 지원을 받는 이 기술은 안전과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상업용 조명 어플리케이션 등 스마트홈 솔루션의 주요 도구로 활용된다.

Z-Wave®는 Sigma Designs (NASDAQ:SIGM), 그리고 미국을 비롯한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의 등록 상표다.

Vivint Smart Home 소개
Vivint Smart Home은 북미를 대표적인 스마트홈 솔루션 기업으로 통합 형태의 스마트홈 시스템과 댁내 컨설테이션, Smart Home Pros를 통한 전문가 설치 및 지원 서비스, 연중무휴 24시간 고객 케어 및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지능형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차원이 다른 가정 내 경험을 제공하는 Vivint는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J.D. Power 선정 Highest in Customer Satisfaction with Home Security Systems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자세한 정보는 www.viv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보도자료는 1933 제정된 증권법 27A항과 1934 제정된 증권거래법 21E항에 의거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며, 여기에는 Z-Wave Alliance 멤버십에 따른 혜택, Z-Wave 기기의 특정 기능성 향상을 통한 혜택 제품 Z-Wave 기술의 적용을 통해 얻게 되는 혜택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내용과 다른 실질적 결과를 낳을 있는 요소로는 Z-Wave Alliance(멤버십에 따른 혜택 포함) Z-Wave 기술에 대한 관련 지역 고객과 소비자 반응, 시장에서 기술 혹은 제품과 경쟁하는 Z-Wave Alliance Z-Wave 기술이 가진 역량, 그리고 Z-Wave Alliance 회원사들이 비정기적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 등이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된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 사항을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언론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510-897-1069                                                        
Mary_Miller@sigmadesigns.com                                

Alexandra Crabb
Caster Communications
+1-401-792-7080
alex@castercomm.com  

이 보도자료와 관련한 사진은 http://resource.globenewswire.com/Resource/Download/f75fee48-9ead-48bb-b633-8fe65422d46a 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