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회계 연도에 PolyWorks® 라이센스 3,400건 판매 기록을 세운 InnovMetric


퀘백,캐나다, QC, May 09, 2018 (GLOBE NEWSWIRE) -- 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기업인 InnovMetric Software Inc.는 오늘 (2018년 3월 31일에 끝난) 2017 회계연도에 PolyWorks® 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플랫폼에 대한 전세계적인 수요로 인해 3,400건의 전례 없는 새로운 라이센스라는 기록적인 판매를 달성하였음을 발표했습니다.

InnovMetric의 전 세계 판매 수익(캐나다 달러 기준)은 지난 회계 연도에 비해 6.5% 증가하였으며, 유럽에서의 탄탄한 13%의 수익 증가가 이에 기여했습니다. PolyWorks 판매 수익 성장률은 6개국에서 30%를 웃돌았으며, 그 국가들은 브라질, 멕시코, 프랑스, 이탈리아, 폴란드, 인도입니다.

"소규모 및 중간 규모의 기업 뿐만 아니라 대규모의 산업 제조업체들은 올해, 세계 무역과 관련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하여 여러 성숙한 PolyWorks 시장에 대한 기술 투자에 신중한 태도를 보여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는 기술 및 판매 면에서의 영향력을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확장시켜 왔으며, 그 전략이 저희가 이렇게 의미 있는 판매기록을 달성하도록 해 주었습니다. 저희는 유럽에서도 시장점유율을 확보했으며, 이는 최근 몇 년간 저희가 유럽 비즈니스 인프라에 상당히 투자한 것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저희 주요 유럽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더불어, 이제 저희는 유럽 고객들이 PolyWorks 범용 플랫폼을 배포하는 것을 지원할 수 있도록 광범위한 비즈니스 생태계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의 결과는 저희의 비즈니스 전략이 고객들의 필요와 맞아떨어짐을  명백히 보여주는 것입니다." InnovMetric Marc Soucy 회장의 말입니다.

InnovMetric과 PolyWorks의 자세한 정보을 보려면 www.innovmetric.com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InnovMetric Software 소개

1994년에 창립되어 퀘백(캐나다 QC)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는 InnovMetric Software Inc.는 범용 3D 계측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주요 기업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산업 제조 기업들(Toyota, GM, Volkswagen, Honda, BMW, Daimler, Ford, Rolls-Royce, Pratt & Whitney, Boeing, Embraer, Bombardier, Apple 등)이 신뢰하는 InnovMetric의 PolyWorks®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관련 기술 서비스는 엔지니어링 및 제조 애플리케이션에서 3D 계측 기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계열사 및 합작 투자 회사를 보유하고 있는 InnovMetric은 캐나다, 미국, 멕시코, 브라질,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체코, 네덜란드, 스웨덴, 터키,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태국, 중국, 일본 등 16개 국가에서 350명 이상의 사원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Antoinette THIBEAULT, 마케팅 운영 이사, InnovMetric Software
전화: 1-418-688-2061 x309
이메일: athibeault@innovmetric.com
웹사이트: www.innovmetr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