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adyne, 제19회 한국 반도체 테스트 학회 후원


미국 메사추세츠 노스레딩, Oct. 12, 2018 (GLOBE NEWSWIRE) -- 선도적 자동화 테스트 장비 공급업체인  테라다인(NYSE:TER) 이 한국에서개최된 제 19회 한국 반도체 테스트 학회(Korea Test Conference) 를 후원했다고 발표했다.

제 19회 한국 반도체 학회에서는 여러 반도체 업계 리더의 기조연설과 72편의 기술 논문 발표 가 진행되었다. 아울러 이 연례행사 기간에 반도체 테스트 분야에 기여한 주요 대학 및 업계 연구자의 공로를 기리는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테라다인은 하루 행사로 진행된 이 시상식을 후원하여 콘텐츠와 계획 프로세스 구성에 도움을 주웠다. 테라다인 GSO Manager Jin-Soo Ko 는 행사 프로그램위원회 의원으로 활동하였으며, 시험 비용 효율성을 주제로 하는 세션의 의장으로도 참여해 토론을 진행헀다.

그 외 Teradyne의 여러 기술 전문가가 본 컨퍼런스 의제 설정 과정에 참여했다. Eun Joo Chung은 적응형 반도체 테스트 방법론을 주제로 Interdiction of Adaptive Testing (적응형 테스팅의 차단) 이라는 제목의 튜토리얼을 발표했다. 그 외 다른 Teradyne 직원도 이 행사에 참여했다. Min Young Kim은 Designing an External Instrument For Smart Phone Quick Charge Applications (스마트폰 퀵 충전 애플리케이션의 외부 장비 설계) 논문을 발표하였고, Jong Ik Oh는 mmWave 5G 테스트 전략을 다룬 mmWave (5G) Test Strategy (mmWave (5G) 테스트 전략) 논문을 발표했다.

Teradyne의 SOC Factory Applications 부문 이사인 Randy Kramer는 “한국 반도체 테스트 학회는 한국의 중요한 심포지엄이며, Teradyne은 다년간, 이 이벤트에 스폰서로 참여할 수 있었다”며,  “사고 리더십을 공유하는 가운데 이러한 이벤트를 후원할 기회를 얻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오랜 기간, 이 컨퍼런스에 참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 반도체 테스트 학회는 학계, 연구 개발 및 반도체 업계 관계자가 반도체 기술과 시장의 신속하고 역동적인 변화에 발맞춰 상호 협력하고 지식을 공유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teradyne.com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Teradyne 회사 소개
Teradyne (NYSE:TER) 은 테스트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자동화 장비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이다. Teradyne ATE (Automated Test Equipment) 는 소비자, 통신, 산업 및 정부 고객의 반도체, 무선 제품, 데이터 저장소 및 복합 전자 시스템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된다. 당사의 산업용 자동화 제품에는 글로벌 제조기업과 경공업 고객이 품질 개선과 제조 효율 제고를 위해 사용하는 협동 로봇 등이 있다. Teradyne은 2017년 21억4천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4,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eradyne.com 페이지를 참고하십시오. Teradyne®은 미국 및 기타 국가에 등록된 Teradyne, Inc.의 상표입니다.

연락처

Jin-Soo Ko
GSO Manger, Korea office.
02-2155-2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