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프트(Applift), 신임 CEO에 마오어 사드라 (Maor Sadra) 선임


베를린, 샌프란시스코, 서울 및 인도 벵갈루루, Nov. 28, 2018 (GLOBE NEWSWIRE) -- 업계를 선도하는 모바일 애드테크 기어 앱리프트(Applift)가 신임 CEO에 마오어 사드라(Maor Sadra)를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마오어 신임 CEO는 2014년부터 앱리프트 전략개발 담당 부사장으로 일해왔으며, 2015년에는 매니징 디렉터 겸 CRO(최고수익책임자)로 승진한 바 있다. 최근 앱리프트는 리브랜딩과 함께 모바일 여정 광고(Mobile Journey Advertising) 솔루션을 출시했으며, 마오어는 앱리프트의 공동창업자 팀 코스첼라(Tim Koschella)에 이어 CEO직을 수행하게 되었다.

팀 코스첼라는 “지난 6년 반 동안 앱리프트를 글로벌 대표 모바일 광고 회사로 구축한 데 대해 매우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앱리프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업을 구축해 나아갈 것이며 마오어 CEO의 전문성과 리더십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좋은 입지를 확보했다"고 말했다.

앱리프트의 신임 CEO 마오어는 “팀 코스첼라의 리더십 아래 앱리프트는 업계 최고 수준의 회사로 성장하였고, ‘앱 퍼블리셔와 브랜드들의 모바일 앱 광고 효과를 개선하고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회사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성공했다"며,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퍼포먼스, 혁신 및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면서 회사를 이끌 계획"이라고 말했다.

퍼블리셔와 광고주 측 모두에서 15년 넘게 실무 경력을 쌓아온 마오어 CEO는 다양한 국가와 고객 버티컬 전반에 걸쳐 앱리프트의 성장을 견인하는 회사의 근간을 이루는 업무를 수행해왔다. CRO 재임 중 앱리프트를 업계 주요 기업으로 성장시켰으며, 고객  관계를 확대하는 성과를 거둬 다양한 브랜드와 광고주가 모바일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이들이 전환되도록 돕겠다는 회사의 비전을 계속 수행해 나갈 적임자이다.

"힛폭스 그룹(HitFox Group)의 창업자이자 회장인 얀 베커스(Jan Beckers)는 "우리는 앱리프트를 현재의 회사로 키운 팀 코스첼라의 끊임없는 노력에 큰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이제 마오어가 CEO직을 맡아 우리의 미션을 지속해 나갈 것이며 추가 사업 확장도 이끌어 갈 것이다. 그는 지난 몇 년간 회사에 지대한  공을 세웠으며 이제 그의 리더십 아래 수익성을 동반한 회사의 추가 성장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앱리프트는 새 솔루션인 모바일 여정 광고(Mobile Journey Advertising)를 지원하기 위한 리브랜딩을 마쳤으며, 현재 일부 고객에게 성과를 제공하면서 당사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다.
마오어는 즉시 CEO직에 취임하여 앱리프트의 비전과 성공을 이어가며 기존 지사 외에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앱리프트 최신 소식과 솔루션은 www.appli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pplift 회사 소개
앱리프트는 광고주가 잠재 고객(오디언스)에게 도달하여 이들을 실제 고객으로 전환하는 차세대 플랫폼을 구현함으로써, 모바일에서 고객과 연결하고 고객을 활성화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모바일 광고 기술 기업이다. 앱리프트의 다양한 솔루션은 고객 여정의 전 과정에 걸쳐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앱리프트의 모바일 여정 광고(Mobile Journey Advertising) 솔루션을 활용하는 전 세계 앱 광고주들은 타깃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유입시키는 한편, 기존 사용자를 활성화하고 다시 참여시킴으로써 진정한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다.


연락처 정보:
Hyun Kim
Applift APAC PR Manager
hyun.kim@appli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