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BI Norwegian Business School의 회원 가입 환영

노르웨이 최대 규모의 경영대학 영입으로 GMAC의 석사 영역 풋프린트 확장


버지니아주 레스턴, March 04, 2019 (GLOBE NEWSWIRE) -- 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의 글로벌 연합 조직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GMAC)이 BI Norwegian Business School의 동 연합 신규 회원 가입 소식을 오늘 발표했다. 노르웨이 최대 경영대학원의 가입으로 GMAC 회원에 가입한 경영대학 수는 총 226개 대학으로 늘어났다.

GMAC 회원 대학은 이사회의 초대로 가입이 이뤄진다. 각 대학은 포괄적인 가입 지원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는데 이 과정에서 대학과 인재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평가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GMAC의 미션의 지속적인 지원 의지를 확인한다.

GMAC의 Sangeet Chowfla 사장 겸 CEO는 “우리는 강의실에서의 다양성만큼이나 회원 대학의 다양성도 매우 중요시한다"며, “BI Norwegian Business School은 우리 연합에 가입하는 노르웨이 최초의 대학이자 유럽에서 두 번째로 큰 경영대학이다. 우리는 경영학 석사 영역에서 뿌리 깊은 전문 지식을 지닌 이 대학의 가입을 환영하며, 향후 우리가 뛰어난 인재를 발굴하지 못 하는 일이 없도록 정진하는 가운데 동 대학이 우리 연합에 가져다줄 통찰력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BI Norwegian Business School 
BI Norwegian Business School은 세계 3대 경영대학원 인증 기관으로부터 모두 인증받은 노르웨이 유일의 경영대학원이다. 또한, 전 세계 대학, 국제 기업 파트너 및 전 세계 대학원생의 참여가 확대되고 있는 QTEM(Quantitative Techniques for Economics and Management Masters) 네트워크의 창립 회원이기도 하다. 따라서 BI Norwegian Business School이 회원으로 가입하는 것은 GMAC로서는 경영대학원 석사 영역에서의 풋프린트 및 회원 기반의 다양성 확대 차원에서도 바람직하다.

GMAC 회원 자격
GMAC 회원으로 가입하려는 대학은 지원 프로세스를 거쳐야 하며, 다음의 평가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엄격한 입학 사정 프로세스를 유지하고,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이나 등가의 경영학 과정을 운영해야 하며, GMAC의 미션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GMAT 시험이나 다른 GMAC 평가 시험을 입학 사정 및 수강 프로세스의 일부로 채택해야 한다. 아울러 GMAC 이사 선정 및 동 위원회에 제출되는 안건에 투표하는 것을 포함하여 GMAC 지배구조의 일원으로 참여해야 한다.

GMAC 소개
GMAC(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는 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의 연합체이다. 1953년에 설립된 GMAC는 경영대학원 측과 응시자들이 서로를 더 원활하게 발견하고 평가하고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솔루션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GMAC는 대학원 측과 경영 대학원 교육 커뮤니티를 위하여 일하는 것은 물론, 인재가 발견되지 못한 채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고등교육의 여정에 나선 후보자들을 인도하고 있다.

GMAC는 교육 업계를 위해 과학적인 입학 사정 기법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서치와 전문적인 발전 기회 및 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GMAC는 전 세계적으로 7,000여 대학원 프로그램이 사용 중인 세계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경영 대학원 입학 평가 시험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GMAT™)를 소유, 운영한다. 기타 GMAC 평가 시험에는 동남아시아, 남아프리카공화국, 필리핀의 대학원 입학시험인 NMAT by GMAC™(NMAT™) 시험 및 전 세계 Executive MBA 프로그램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Executive Assessment(EA) 시험이 있다.

경영 대학원 교육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하는 GMAC의 플래그십 포털 www.mba.com은 연간 1천4백만여 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School Search 매칭 도구와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Search Service®(GMASS™)를 통하여 지원자와 경영 대학원을 연결하고 있다.

GMAC는 홍콩, 중국, 인도 구르가온, 싱가포르, 영국 런던, 미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조직이다. GMAC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gmac.com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홍보 담당자 연락처:
Geoffrey Basye, 미디어 홍보 담당 이사, GMAC
+1 (703) 668-9799 또는 gbasye@gma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