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 Global, 프라이빗 항공 서비스에 최고 수준으로 빠른 기내 커넥티비티 제공


  • 혁신적인 LuxStream 커넥티비티 서비스, Vista Global 소속 항공기 116대에 공급 예정
  • Vista Global 회원들의 기내 경험 증진시킬 획기적 서비스
  • 25 Mbps(미국), 15 Mbps(해외) 독보적 속도로 인터넷 즐길 있어
  • 최초 도입사 Vista Global, 프라이빗 항공 산업의 기술 혁신 주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Sept. 19, 2019 (GLOBE NEWSWIRE) -- 간편한 방식으로 프라이빗 항공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인 Vista Global은 Collins Aerospace Systems와 기술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라이빗 항공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으로 빠른 광대역 속도 인터넷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은 Vista Global이 혁신적인 첨단 기술만을 시장 내에 도입해 프라이빗 항공 업계 전반에 걸쳐 급진적인 기술 변화를 주도하는 기업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양측의 협약을 통해 VistaJet, 다양한 XO 브랜드 등 Vista Global 보유기 항공기 116대에 LuxStream 커넥티비티 서비스가 도입되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독보적 수준의 디지털 커넥티비티를 제공한다. 일단 LuxStream은 Vista Global의 비즈니스 제트기 36대에 통합된 뒤 VistaJet 브랜드명으로 운영된다.

Vista Global 창립자인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 회장은 “LuxStream은 항공업계 혁신과 발전을 주도하기 위해 Vista Global이 새롭게 도입한 서비스다. 본 서비스는 지상의 커넥티비티 수준에 버금가는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해 탑승 고객이 비행 중 외부 세계와 접속하는 것이 완전히 새로운 의미를 갖게 될 것이다. 특히 독보적 수준인 LuxStream의 속도는 여객기 이용 중에도 지상에서와 같이 비즈니스와 패밀리 라이프를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함으로써 우리 회사 고객들에게 인터넷 연결이라는 강력한 이점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다.

LuxStream 시스템은 VistaJet와 XO 회원들에게 최고 수준의 기내 디지털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공급한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1년 내내 24시간 기내 디지털 커넥티비티 제공, UHD 콘텐츠 동시 스트리밍과 각종 커넥티드 기기 액세스 가능
  • 최대 25 Mbps(미국), 15 Mbps(해외)의 대역폭 활용한 독보적 수준의 서비스 제공

Vista Global은 기내 커넥티비티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 United Technology Corporation 계열사인 Collins Aerospace와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왔다. 따라서 회원들은 Collins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지원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LuxStream 네트워크는 세계적 위성 운영사로 정지궤도(GEO)와 중궤도(MEO)에서 70개의 인공위성을 가동 중인 SES가 운영하고 있다. SES는 성공적인 투자를 통해 인공위성 및 관련 분야 선구적인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Vista Global은 지난 1년 간 XO 글로벌 프라이빗 항공 마켓플레이스인 XO 론칭, 항공업계 혁신 기술 플랫폼인 JetSmarter와 미국 온디멘드 비즈니스 항공 기업 XOJET 인수 등 항공 시장을 뒤흔들 다양한 경영 활동을 진행해 왔다.

Vista Global 개요
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 분야 기업이자 두바이 DIFC에 본사를 둔 글로벌 그룹이다. Vista Global은 회원제 및 온디멘드 글로벌 항공 커버리지, 항공기 리스 및 금융, 첨단 항공 기술 등 비즈니스 항공 산업의 모든 핵심 분야에 걸쳐 자산 축소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특수한 형태로 결합된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Vista Global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최첨단 비행 솔루션을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로 제공하기 위한 변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다. 업계 모든 측면에 대한 공통의 지식과 이해 능력을 갖춘 당사는 모든 비즈니스 항공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타젯(VistaJet), XO 브랜드를 통해 최고의 엔드투엔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Vista Global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istaglob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스타젯(VistaJet) 개요
비스타젯은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다. 당사는 실버 및 레드 비즈니스 제트기 70여대를 보유하고 있고, 187개국 기업, 정부 및 개인 고객에게 항공편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세계 지역 가운데 96%를 커버한다. 토마스 플로어(Thomas Flohr)가 2004년에 설립한 비스타젯은 고객이 비행하는 시간에 대해서만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기 보유와 관련된 책임 및 자산 위험을 부담시키지 않는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척했다. 비스타젯의 시그니처인 ‘프로그램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중거리 및 장거리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맞춤형 항공편 시간 가입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고객들은 업계 최초인 엔드투엔드 예약앱이나 24시간 근무하는 비스타젯 글로벌 팀을 통해 1회성 이용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다.
비스타젯의 모기업인 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의 핵심적인 면을 모두 보장할 수 있도록 자산 축소 솔루션을 제공하며 독보적 형태로 기업 포트폴리오를 통합한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다.
비스타젯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istaj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O 소개
XO는 최초의 프라이빗 항공용 글로벌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다. 중앙 집중형 플랫폼으로 XOJET의 신뢰할 수 있는 운항 지식과 고객 중심 전문 지식을 JetSmarter가 개발한 기술의 속도 및 편의성과 결합했다.
프라이빗 항공 고객은 모두 XO 앱 또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즉시 항공편을 요청하거나 좌석을 예약할 수 있으며 라이트, 미드사이즈, 수퍼미드사이즈, 롱레인지 등 모든 종류의 항공기가 포함된 수천 대의 프라이빗 제트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XO 회원은 특가부터 액세스 보장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XO의 항공 어드바이저로부터 상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XO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소식은 flyx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XOJET 소개
XOJET은 FAA(미국 연방항공청) 면허를 획득한 항공사로 40대 이상의 비즈니스 제트기를 보유하고 있다. 다수의 자회사들을 통해 미국 최대 기업 임원용 셔틀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연간 2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한다. XOJET Aviation LLC는 미국 투자자들이 지배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Vista Global이 비지배 소수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Collins Aerospace 개요
Collins Aerospace는 United Technologies Corp. (NYSE: UTX) 자회사로 글로벌 방산업계에 첨단 기술과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2018년 UTC Aerospace Systems와 Rockwell Collins의 합병으로 탄생한 Collins Aerospace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전문성,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직면하는 가장 까다로운 어려움을 해결하는 한편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수요에도 대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CollinsAerosp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ited Technologies Corporation 개요
United Technologies Corp.는 미국 코네티컷주 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건축 분야와 항공업계를 대상으로 첨단 기술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과학과 정밀기계에 대한 열정을 결합해 지속 가능한 스마트 솔루션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utc.com), 트위터(@UT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S 개요
SES는 세계적 위성 운영사로 정지궤도(GEO)와 중궤도(MEO)에서 70개의 위성을 운영하고 있다. 당사는 SES Video와 SES Networks 사업부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글로벌 영상분배 및 데이터 커넥티비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SES Video는 Direct-to-Home (DTH) 플랫폼과 케이블, 지상파, IPTV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3억 5,500만 명의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리니어와 디지털 분배 방식의 혁신적인 엔드투엔드 부가가치 서비스를 공급하며 여기에는 유럽 최대 DTH 방송 사업자인 ASTRA의 위성 시스템도 포함된다. SES Networks는 통신, 해양, 항공, 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와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매니지드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SES Networks의 포트폴리오에는 룩셈부르크 정부와의 50/50 민관 합작 파트너십인 GovSat, 광통신 네트워크 형태의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한 저궤도 시스템인 O3b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는 s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s
Vista Global                                     
press@vistaglobal.com

Photos accompanying this announcement are available at: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309bf25a-b16c-4665-bc34-a38caa662f44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7a2ce285-ddcb-469e-bfdb-0665acbf6d59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e0aac9ca-fc58-42d7-95e9-803c929546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