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의 Leddar Pixell LiDAR 기술, Cavonix의 자율주행 차량용으로 채택


캐나다 퀘벡시티, Sept. 01, 2020 (GLOBE NEWSWIRE) -- 자율주행(AD) 및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센서 기술 선도 기업인 LeddarTech®는 자사의 Leddar™ Pixell 기술이 Cavonix Ltd.의 자율주행 셔틀 및 오프로드 트러킹 고객용으로 채택되었다고 밝혔다.

Cavonix Ltd.는 영국 소재 테크 스타트업으로 다수의 차량 제조사 및 기술 기업에 공급되는 다양한 화이트 라벨 자율주행 제어 시스템을 개발했다. Cavonix는 자회사이자 모터스포츠 전자 분야 세계적 기업인 Aim Technologies와 공동으로 자율주행 셔틀, 오프로드, 농업 분야에 사용될 다양한 신기술을 최근 개발했다.

LeddarTech는 진정한 형태의 개방성과 유연성, 확장성을 갖춘 모든 자율주행 및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용 센싱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이 플랫폼은 핵심적인 ADAS, AD 시스템 구성 요소와 맞춤형 레퍼런스 솔루션을 공급하며 레벨 1(카메라 및 레이더)부터 레벨 5(LiDAR 등 다중 센서 방식)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성능과 비용으로 확장성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 플랫폼 구성 요소로는 모듈형 센서 퓨전 및 인지 소프트웨어 스택인 LeddarEngine™ (시스템온칩 및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과 모빌리티 시장용으로 개발되어 LeddarEngine 기술을 보여주는 Leddar Pixell 등 LiDAR 센서들로 이루어져 있다.

Cavonix 창립자인 스티브 레이크(Steven Lake) CEO는 “LeddarTech의 기술은 우리 고객들에게 향상된 안전성을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 채택하게 됐다”면서 “LeddarTech의 솔리드 스테이트 기술이 가진 강건성과 신뢰성은 까다로운 지금의 모빌리티 조건에 부합한다. 또한 다른 센싱 기술이 가진 데드존을 제거함으로써 스톱앤고(stop-and-go) 애플리케이션의 충돌 위험을 방지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Cavonix는 상상이 아닌 과학적인 형태로 실생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강력한 솔루션 공급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 LeddarTech 사장 겸 COO는 “우리 회사의 LiDAR 솔루션이 Cavonix의 자율주행 셔틀 및 오프로드 트러킹 고객 지원을 위해 채택되어 기쁘다”면서 “Cavonix는 짧은 기간 동안 많은 성과를 거둔 기업으로 앞으로 LeddarTech 기술을 활용한 각종 솔루션 개발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 회사 전략의 핵심은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다. 우리 기술은 성능과 비용 효율성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으며 즉각적인 도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Cavonix Ltd. 개요

Cavonix는 자율주행 차량 개발을 위한 자율 이동, 내비게이션, 인지 분야 전문 기업으로 다음과 같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CAVLab: 커넥티드 자율주행 차량 제어용 실시간 개발 소프트웨어
  • CavSense 퓨전 프로세싱: 차량이 주변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취합하고 경로 계획과 장애물 회피를 통해 제어된 환경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한다
  • CavTrak 차량 관리 텔레메트리 시스템: 취합된 데이터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차량과 제어 시스템 사이에서 공유될 수 있도록 한다

Cavonix의 모기업인 Aim Technologies Group은 세계적 수준의 레이싱 데이터 로깅 및 타이밍 장비를 설계, 개발, 제조해 전 세계 수 천 곳에 달하는 챔피언십 대회와 레이싱팀에 공급한다. Aim Technology 제품은 운전자와 차량 성능을 향상시켜 레이싱에서 이길 수 있는 정확한 데이터 공급을 위해 설계되었다. 회사 솔루션들은 데이터 수집 기술과 관련해 업계 표준으로 높게 평가받고 있으며 레이싱 트랙과 일반 도로용으로 구분되며 디스플레이부터 데이터 로거 기술, 카메라 시스템부터 센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모든 제품은 레이싱 팀의 경쟁력 향상을 목표로 하며 이들 솔루션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정확하게 대응해 항상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Additional information about Cavoni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cavonix.com, 그리고 Aim Technology Group의 LinkedInTwitter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Steven Lake, Director and CEO of Cavonix
+44 (0) 1773-459252
info@cavonix.com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환경 센싱 솔루션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LeddarVision™ 센서 퓨전 및 인식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의 벨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Tier 1, 2 자동차 시스템 통합사들을 대상으로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과 다기능성을 갖춘 LiDAR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LeddarTech는 극한 환경에서도 24시간 가동이 가능한 LeddarEngine 플랫폼에 기반을 둔 고체형 LiDAR 14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스마트 시티/팩토리, 로보택시 애플리케이션에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8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www.leddartech.comLinkedInTwitterFacebook, YouTube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ntact:
Daniel Aitken, Vice-President, Global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LeddarTech Inc.
Tel.: + 1-418-653-9000 ext.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