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TV Convergence, Taboola와 인도 디지털미디어 분야 최대인 9~10억 루피 (1300~1500만 달러) 규모의 거래 체결

자사의 모든 디지털 플랫폼에 걸쳐 콘텐츠 추천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Taboola와 3년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 체결


뉴델리, Oct. 02, 2015 (GLOBE NEWSWIRE) -- 뉴델리, Oct. 1, 2015 (GLOBE NEWSWIRE) -- 플래그십 포털 www.ndtv.com 및 NDTV 그룹의 모든 디지털 자산을 보유 및 운영하고 있는, NDTV 그룹의 디지털 부문 NDTV Convergence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사이트들로 구성된 전체 네트워크에 걸쳐 콘텐츠 추천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뉴미디어 분야에서 손꼽히는 규모의 거래를 오늘 TaboolaÒ와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웹 및 모바일에 걸친 트래픽 예측을 바탕으로 볼 때, 계약 기간 중 NDTV에 9-10억 루피 (약 1300-1500만 달러)의 가치를 가져다 줄것으로 추산된다.

NDTV Convergence는 6,000명 이상의 순방문자들로 구성된 대규모 독자들에 대한 콘텐츠 추천이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선도적인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인 Taboola와 3년 간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Taboola는 NDTV의 모든 자산에 걸쳐 독점적인 다중 플랫폼 콘텐츠 디스커버리 파트너의 역할을 할 것이다. 이제 광고주들에게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NDTV 독자들을 겨냥하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Taboola는 사용자 참여를 늘리기 위해 NDTV와 협업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에 대해, NDTV 그룹 CEO 전무이사 Viktam Chandra는 이렇게 설명한다. “작년에 훌륭한 파트너였던 Taboola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이는 규모와 스케일을 기념비적인 거래로서, 인도의 디지털미디어 에코시스템에서 최대 규모이자 이례적인 거래입니다.
이번 제휴는 신뢰도 높은 콘텐츠와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통해 디지털 분야에서 구축해온 당사의 선도적인 포지션을 더욱 강화해줍니다.”

NDTV Convergence CEO 편집주간 Suparna Singh 이렇게 말한다: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가능한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여정을 시작했을 때만 해도 웹은 지금보다 훨씬 단순한 곳이었습니다. 오늘날 소셜미디어 피드가 사용자기반을 지속적으로 분화시킴에 따라, 우리는 사용자 관심도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맞춤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전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최첨단을 걷는 것을 목표로 하며, 파트너십은 플랫폼들에 걸쳐 증가세에 있는 우리 독자들로부터 이익을 창출하는 새롭고 독특한 방식을 제공해줍니다.”

“NDTV 같이 명망 높은 글로벌 퍼블리셔와 협업하게 것은 엄청난 영광이며, 전반적인 독자 참여와 매출을 계속 증가시키기 위한 Vikram, Suparna, 그리고 NDTV 전체 편집팀과의 협업을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Taboola 설립자 CEO Adam Singolda는 말한다. 우리는 마케팅회사들이 새로운 독자에게 다가갈 있는 엄청난 기회가 인도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수많은 국민들이 모바일을 통해 처음으로 인터넷에 접속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파트너십은 인도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그리고 그들이 존재 사실을 전혀 몰랐던 고품질 콘텐츠를 그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헌신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NDTV Convergence 대해:
NDTV 그룹의 디지털 부문인 NDTV Convergence Limited는 텔레비전, 인터넷 및 모바일 간의 시너지를 활용하며 플래그십 사이트 www.ndtv.com 등 그룹의 모든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NDTV Convergence의 포트폴리오는 iOS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 상의 NDTV 뉴스 앱, 그룹의 모든 모바일 이니셔티브 (뉴스 및 인포테인먼트 콘텐츠에 대한 원스톱 숍 m.ndtv.com 포함), 그리고 인도 통신업자들과의 모바일 콘텐츠 파트너십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NDTV Convergence는 기기, 자동차 및 식품 분야의 선도적인 포털들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Taboola 대해:
Taboola는 웹 상에서 가장 혁신적인 퍼블리셔 사이트들 중 일부에서 (USA TODAY, Business Insider, Chicago Tribune 및 The Weather Channel 포함) 5억 5천만 명 이상의 고유방문자들을 대상으로 3천억 건 이상의 추천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입니다. 뉴욕시에 본사가 있는 Taboola는 패서디나, 런던, 텔아비브, 뉴델리 및 방콕에도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퍼블리셔, 마케팅회사, 그리고 에이전시들은 Taboola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사이트에 머무르도록 하고, 그들의 트래픽에서 이익을 창출하며, 질 높은 독자들을 늘리기 위해 콘텐츠를 배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aboola.com을 확인하시고 트위터에서 @Taboola를 팔로우하십시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