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S Ventures와 IHMA 협약 체결, 바이오제약 업계에 포괄적인 균학, 항진균, 미생물 임상검사 서비스 제공해 항감염약 개발 지원

Schaumburg, Illinois, UNITED STATES


일리노이주 샴버그, Dec. 06, 2017 (GLOBE NEWSWIRE) -- 균학과 항진균 임상연구소 NTS Ventures(NTS)와 풀서비스 미생물 중앙 임상검사실을 운영하는 IHMA(International Health Management Associates, Inc.)/IHMA Europe Sàrl이 비배타적 성격의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포괄적인 균학과 항진균 검사, 미생물 검사 서비스를 제약업계에 제공하게 되며, 여기에는 항균제와 생물막에 대한 전문 검사도 포함된다. 전체 서비스에는 임상전 생체외(in vitro) 및 생체내(in vivo) 항진균 검사 서비스, 작용기전 조사, 종합 항진균 임상시험 및 규제 관련 서비스, 임상 및 감시 연구를 위한 미생물 검사 서비스, 특수 검사 연구 등이 포함된다.

지난 10년간 항감염 신약 개발 분야는 빠르게 발전해왔다. 항감염약은 치사율을 낮추는 데 기여하는 중요한 약물로, 이에 대한 지원의 필요성도 함께 커지고 있다. NTS와 IHMA 협약으로 제약과 바이오테크 기업들은 항진균 및 항균 물질 개발에 필요한 균학, 항진균 및 미생물 임상실험 검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NTS와 IHMA는 항감염약 분야에서 뛰어난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임상 미생물학자 및 과학자들을 연구원으로 고용했다. IHMA와 NTS는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의 포괄적인 항균 서비스와 더불어 균학 및 항진균 검사 서비스를 광범위하게 제공하게 된다.

NTS Ventures를 세운 마흐무드 가노움(Mahmoud Ghannoum) 박사는 “파트너십을 맺은 IHMA와 NTS는 각자의 뛰어난 연구 역량을 모아 항균 약 개발을 위한 통합 서비스를 만들었고, 바이오제약 업계가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소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다니엘 삼(Daniel Sahm) IHMA 글로벌 미생물 서비스 부문 CSO(최고과학책임자) 겸 부사장은 “NTS Ventures와 새로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강력한 항진균 및 항균제를 개발하는 제약업계에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NTS Ventures 개요

오하이오주 클리브랜드에 있는 NTS는 임상전과 임상단계, 이후 시험결과를 분석하는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항진균과 항균 물질, 피부약을 개발해 시판하기까지의 과정을 지원한다. NTS는 FDA IND(Investigational New Drug)와 NDA(New Drug Application) 요건에 맞춰 임상전과 임상 검사 단계의 신약 개발을 지원할 수 있다. 지난 25년간 글로벌 대형 제약사부터 스타트업, 성장단계의 바이오테크 기업, 풀스펙트럼의 CRO(임상시험수탁기관), 연구기관 등과 협력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ntsventur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HMA 개요

IHMA는 미국 일리노이주 샴버그, 스위스 몽테에 있다. 지난 25년 동안 항균 물질 개발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과 유럽 검사시설에서는 전세계 바이오테크, 제약, 진단 기업들과의 협업이 이뤄지고 있다. IHMA는 감시 연구 및 임상시험에 특화된 독립연구기관으로, 신약 개발부터 상용화까지 이어지는 단계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IHMA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선에서 최고 수준의 검사 서비스와 연구 데이터를 제공한다. IHMA는 또한 각 고객사의 검사 수요를 최대한 고려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신약 개발과 상용화, 시판 후 부작용 감시 등이 성공적으로 이어질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ihm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정보
연락처
Igael Hamburg 
847-303-5003 
ihamburg@ihm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