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uises International, 암호 화폐 처리 기술 시장의 주도 기업인NetCents와 파트너를 체결하며 새로운 분야를 개척


SAN JUAN, Puerto Rico, July 31, 2019 (GLOBE NEWSWIRE) -- 세계에서 가장 큰 크루즈 멤버십 클럽인 inCruises International은 NetCents Technology Inc(CSE: NC/ Frankfurt: 26N / OTCQB: NTTCF)와 시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암호 화폐 처리 기술을 사업에 도입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 회사 성장 전략에 있어 자연스러운 흐름입니다.

 “이번 통합을 통하여, NetCents는 저희 전 세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수십만의 클럽 회원들에게 제공될 것이며 월회비를 납부일에 지불할 수 있게 만들어 줄 기반 기술이 될 것입니다. NetCent Technology와 함께 일하는 것은 저희 고객들이 암호 화폐를 사용하여 크루즈 여행을 예약하고 지불할 수 있도록 합니다.” 라고 inCruises Payment의 책임자 Anthony Varvaro는 말했습니다.

NetCents Techonology의 창립자이자 CEO인 Clayton Moore는 이야기했습니다.

“저희 NetCents Techonology는inCruises가 암호 화폐를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플랫폼을 공급하는 동시에 그들 팀에게 새로운 수입의 원천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희는 안전성과 보안성을 고려해서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CEO인 Clayton Moore는 덧붙여서 말했습니다.

“저희는 ‘고객알기제도(KYC)’ 와 자금세탁방지(AML) 확인, 그리고 블록체인 제로 컨펌(Zero Blockchain Confirmation)과 위험 분석(Risk Analysis)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저희의 즉각적인 합의 프로그램은 암호 화폐의 변동성을 없앱니다. 예를 들어, inCruises가 100달러의 거래를 하면 그들이 약간의 거래 수수료를 제외한 100달러를 받는 것을 보장합니다. 이러한 이점은 inCruises가 전통적인 지불 방식인 안정성과 보장성을 포기하지 않고 암호 화폐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inCruises의 창립자이자 CEO인 Michael Hutchison은 이야기 했습니다.

“전 세계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멤버십 제도와 함께, 저희 회원들이 월회비를 지불하고 크루즈 여행 예약을 할 수 있는 새롭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Michael Hutchison은 덧붙여서 말했습니다.

“NetCents의 통합과 함께, 암호 화폐 시장으로의 관문으로의 진입은 수익성이 있으며 알맞은 가격에 놀라운 크루즈 여행을 100만 명의 가족들에게 제공한다는 저희 목표에 한 단계 다가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암호 화폐는 우리 회사의 미래와 성장을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inCruises 소개

2015년 부터, 178개국 이상에 있는 회원과 파트너들과 함께inCruises International 는 최고의 크루즈 멤버십 클럽이 되었습니다. inCruises는 회원들의 삶에 변화를 주고 파트너에게 윤리적으로 사업 소유권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NetCents 소개

NetCents Technology Inc는 암호 화폐 지불 처리의 중심지로서 암호 화폐 시장의 위험이나 변동성을 떠맡지 않고, 암호 화폐 처리와 해당 사업의 지불 모델을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는 기술과 함께 혁신적인 사업에 할 수 있도록 준비를 갖춰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