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ex Group Inc. (OTC: ARGB), Kazakhstan Jade Project 론칭


미국 라스베이거스, Aug. 09, 2019 (GLOBE NEWSWIRE) -- Simex Group Inc.(舊 American Retail Group Inc.)는 홍콩에 기반을 둔 채굴 업체인 Jade Resources Limited가 SIMEX 플랫폼을 활용해 새로운 투자 라운드이자 보안 토큰 채굴 프로젝트인 Kazakhstan Jade Project를 개발하는 데 합의했다고 밝혔다.  Simex Group은 다기능 블록체인 플랫폼인 SIMEX 개발사인 Simex Inc.의 지주회사다.

Simex Inc.는 에스토니아 현행법에 의거해 디지털 자산 거래소의 수익적 소유자다. Simex Inc.는 블록체인 업계 내에서 개발, 정비 등 광범위한 분야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전문으로 한다. 또한 첨단 다기능 디지털 거래소 플랫폼과 더불어 주식과 원자재의 토큰화, 디지털화 하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들을 지원한다. Simex Group Inc.은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블록체인 투자기구에 대한 액세스를 개방할 의향이 있다. Simex Group Inc.은 SIMEX 플랫폼을 활용해 발행사, 투자자, 중개인들에게 투자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또한 투자자와 발행사들의 투자 프로세스를 더욱 쉽게 만들 것이다.

Kazakhstan Jade Project는 비취 채굴 생산 분야 리더이자 중국 내 주요 옥 원석 공급사인 Jade Resources가 개발했다. Jade Resources Limited는 카자흐스탄 내에 세계적 규모의 비취 매장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직 통합형 기업으로 채굴부터 생산,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비취 생산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다. Simex가 이번에 Jade Resources Limited의 각종 정보에 접근하게 되면서, 다양한 국가* 내 투자자들은 이 회사의 주식에 투자하고 각종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케빈 푸 (Kevin Foo) 사장 겸 CEO는 “광산업계에서 신기술 활용은 상당히 흔한 일이다. SIMEX가 제공하는 기술은 투자자들이 Kazakhstan Jade와 같이 잠재력 있고 생산성 높은 채굴 프로젝트에 보다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우리 회사 역시 잠재적 투자자들에게 프로젝트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투자자들은 자신의 투자가 관련 증권법을 준수하고 SIMEX 기술을 통해 블록체인 암호화되어 있다는 점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케빈 푸 CEO는 R&D, 생산 프로젝트 관리, 상장기업 이사회 임원 등 광산업계 전반에 걸쳐 40년에 가까운 경력을 쌓았으며 카자흐스탄과 러시아에서 20여년을 근무하는 등 5개 대륙에서 일한 경험이 있다. 영국의 광산 분야 상장기업인 Celtic Resources Holdings를 회생시키고 리파이낸싱에 성공한 것으로 유명한데, 1999년 11월 기준 시가총액이 70만 달러에 불과했던 이 회사를 2007년 12월 3억 6,000만 달러를 받고 러시아 대기업에 성공적으로 매각했다. 또한 광산업계 인사로는 드물게 석유가스 업계에서도 성공적인 경력을 쌓은 기업가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카메룬에서 Victoria Oil and Gas Plc를 주요 가스 회사로 성장시켰다. 2019년 초 이 회사 회장직에서 물러나 현재 카자흐스탄에서 대규모 옥 채굴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 Simex Group Inc.은 미국 투자자들이 SIMEX 플랫폼에 등록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 모색하고 있다. 다만 본 보도자료에서 다루는 프로젝트의 경우 참여할 수 없다.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는 Simex Group Inc.의 사업 계획, Simex Group Inc.의 재무적 상황과 사업 전략과 관련된 목표, 계획, 예상 등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일 것이다’, ‘~해줄 것이다’, ‘의향이 있다’, ‘예상된다’, ‘계속될 것이다’, ‘관측된다’, ‘기대된다’, ‘추산된다’, ‘예상된다’, ‘시사하다’, ‘~할 수 있다’, ‘잠재적으로’, ‘~해야 한다’, ‘믿는다’, ‘생각된다’, ‘고려하다’, 혹은 기타 유사한 표현들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된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들은 1933년 제정된 미국증권법 27A조, 1934년에 제정된 미국 증권거래법 21E조에 그 의미가 정의되어 있으며 이들 법 조항에 따라 면책 대상이 된다. 실제 결과는 다양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들이 예상한 바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은 현재 시점 기준 예상에 기반하고 있으며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 제3자 정보에 대한 의존, 취소 가능성이 있는 거래나 지시, 기타 우리 회사가 내놓는 실제 결과와 실적, 성과, 혹은 미래예측진술에서 암시된 예상 결과와 실적, 성과를 달라지게 할 수 있는 업계 내 상황과 관련되어 있다.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로는 글로벌 경제 변동성과 관련된 리스크와 불확실성, 당사 직원들과 임원진들이 거두는 성과, 파이낸싱을 확보할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업계 내 경쟁, 전반적인 경제 상황, 기타 당사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보고서, 그리고 부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서류에 자세히 기재된 기타 요인들이 있다. 본 보도자료 내용은 배포 시점을 기준으로 하며 그 이후에는 그 내용에 전적으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 Simex Group Inc.은 독자들이 보도자료 내용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당부한다. Simex Group Inc.은 보도자료 배포 이후에는 어떠한 일이나 진전 과정, 예측하지 못한 사건 혹은 상황을 반영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 해야 할 그 어떠한 의무도 없다. 실제 결과는 Simex Group Inc.의 예상, 추정하는 바와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SIMEX contact information:
E-mail: info@simex.global
Headquarters: 2300 West Sahara, Office 400, Las Vegas, 89102

Corporate attorney counsel contact information:
Kirill Y. Nikonov, Esq.
Carmel, Milazzo & DiChiara LLP
55 West 39th Street, 18th Floor
New York, NY 10018
E-mail: knikonov@cmdll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