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리스 아키텍처 시장은 2025 년까지 1,19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폰 수 증가, BYOD 채택 증가, 애플리케이션 수 급증, 사람들이 DevOps에서 서버리스 컴퓨팅으로 전환하려는 경향이있어 서버리스 아키텍처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 부문은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2017 년에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반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5 년까지 31.0 %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ortland, OR, May 13, 2020 (GLOBE NEWSWIRE) -- Allied Market Research가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서버리스 아키텍처 시장은 2017 년 31 억 달러로 추정되며 2025 년까지 291 억 9 천만 달러로 2018 년에서 2025 년까지 27.8 %의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고의 투자 포켓, 최고의 전략, 동인 및 기회, 시장 규모 및 추정, 경쟁 환경 및 변화하는 시장 동향.
스마트 폰 수 증가, BYOD 채택 증가, 애플리케이션 수 급증, 사람들이 DevOps에서 서버리스 컴퓨팅으로 전환하는 경향이 있으며, 서버 관리 문제를 제거해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글로벌 서버리스 아키텍처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반면, 타사 API와 관련된 문제는 시장 성장을 어느 정도 방해합니다. 그러나 IoT 환경에서 서버리스 아키텍처 애플리케이션의 등장은 업계에서 다양한 기회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샘플 보고서 다운로드: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sample/5290

COVID-19의 영향은 기술 부문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원자재 공급에 작용하고, 전자 제품 가치 사슬을 방해하며, 제품에 대한 에스컬레이션 위험을 유발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간섭과 방해로 인해 원격 작업에 대한 자극과 엔드-투-엔드 가치 사슬을 평가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 세그먼트는 배포 모델을 기반으로 2017 년 총 시장 매출의 거의 4 분의 3에 기여했으며 2025 년 말까지는 루 스트를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프라이빗 클라우드 세그먼트는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30.0 %의 가장 빠른 CAGR.

응용 프로그램 별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 부문은 2017 년 세계 시장 점유율의 거의 절반을 차지했으며 연구 기간 동안 지배적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IoT 백엔드 세그먼트는 2025 년까지 31.7 %의 CAGR을 나타냅니다.

서버리스 아키텍처 시장에 대한 자세한 COVID-19 영향 분석을 얻으십시오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for-customization/5290?reqfor=covid

지리학 적으로 북미는 2017 년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으며 2018 년부터 2025 년까지이 길을 이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시에 아시아 태평양은 그 기간 동안 가장 빠른 31.0 %의 연평균 성장률 (CAGR)로 31.0 %를 보여줄 것입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유럽과 LAMEA의 시장을 분석합니다.

글로벌 서버리스 아키텍처 시장 보고서에서 분석 한 주요 시장 업체로는 Amazon Web Services, Twilio, Oracle Corporation, Google LLC, Tibco Software, IBM Corporation, Alibaba Group, Microsoft Corporation, Platform9 Systems, Inc. 및 Rackspace Inc가 있습니다. 파트너십, 확장, 협업, 합작 투자 등 여러 전략을 통해 업계에서 자신의 입지를 입증했습니다.

회사 소개 :

AMR (Allied Market Research)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위치한 Allied Analytics LLP의 풀 서비스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컨설팅 윙입니다. Allied Market Research는 중소 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에도 "시장 조사 보고서"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AMR은 고객이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고 해당 시장 영역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통찰력과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회사와 전문적인 기업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정확한 연구 데이터 테이블을 생성하고 시장 예측에서 최대한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장 데이터를 파헤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사가 발간 한 보고서에 제시된 모든 데이터는 관련 도메인의 주요 회사의 최고 관리들과의 1 차 인터뷰를 통해 추출됩니다. 두 번째 데이터 조달 방법론에는 업계의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 및 분석가와의 심층적 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구 및 토론이 포함됩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