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년까지 세계 혈액 은행 시장에 $ 21.86 십억 : AMR

혈액 학적 질병의 유병률 증가, 사고 수의 급증, 노인 인구의 증가는 전 세계 혈액 은행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2020 년에서 2027 년까지 최고 6.4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혈액 은행은 Covid-19에서 회복 한 환자에게 질병을 퇴치하기 위해 환자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Covid-19 항체가 들어있어 혈장을 기증하기 위해 환자에게 호소하고 있습니다.


Portland, OR, June 08, 2020 (GLOBE NEWSWIRE) -- 이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혈액 은행 시장은 2019 년에 1,385 억 달러를 창출했으며, 2027 년에서 2027 년에서 2027 년까지 연평균 5.7 % 성장한 2027 년까지 218 억 8 천만 달러를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켓, 추진 요인 및 기회, 핵심 부문, 가치 사슬 및 경쟁 시나리오.

혈액 질환의 유병률 증가, 사고 수의 급증, 노인 인구의 증가는 세계 혈액 은행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엄격한 규칙과 규정은 시장 성장을 제한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신흥국의 수혈 증가는 미래에 새로운 경로를 만듭니다.

요청 샘플 보고서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sample/5048

비드 -19 시나리오

• 대유행으로 인해 혈액 은행은 혈액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충분한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 정부, 병원 및 혈액 은행은 Covid-19에서 회복 된 환자가 질병과 싸우기 위해 환자를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Covid-19 항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혈장을 기증하도록 환자에게 호소하고 있습니다.

• 정부는 잠금이 완화되면서 일부 국가에서 헌혈 캠페인이 시작될 때 안전을 보장하기위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제품 유형을 기준으로 적혈구 세그먼트는 2019 년 전체 시장 점유율의 거의 5 분의 2를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매출 측면에서 리드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혈소판 분절은 2020 년에서 2027 년 사이에 최대 7.5 %의 연평균 성장률 7.5 %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전혈, 혈장 및 백혈구를 포함한 분절을 포함한 분절도 분석합니다.

기능을 기준으로, 테스트 부문은 2019 년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세계 혈액 은행 시장의 거의 1/3에 기여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리더십 상태를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수집 부문은 2020 년에서 2027 년까지 가장 빠른 CAGR 6.7 %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이 연구는 또한 가공, 보관 및 운송을 포함한 부문을 분석합니다.

지리적으로 유럽은 2019 년 전체 시장 점유율의 3 분의 1 이상을 차지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기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0 년에서 2027 년 사이에 최고 6.4 %의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5.0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 문의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purchase-enquiry/5048

세계 혈액 은행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시장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The American Red Cross, New York Blood Centre, Vitalant, Japan Red Cross Society, Australian Red Cross, America's Blood Centers, American Association of Blood Banks, Sanquin Blood Supply Foundation, Canadian Blood Services, and Blood Bank of Alaska.

애비뉴 기본 계획 | 도서관 이용 | 1 구독 |

좌석 당 월 $ 699로 12,000 개 이상의 회사 프로필 및 2,000 개 이상의 틈새 업계 시장 조사 보고서에 액세스하려면 Avenue 구독에 가입하십시오. 1 년 동안 고객은 최소 2 개의 좌석 계획을 구매해야합니다.

애비뉴 도서관 구독 | 구매 14 무료 평가판 요청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avenue/trial/starter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library-access

비슷한 보고서 :

Blood Market: Global Opportunity Analysis and Industry Forecast, 2020–2027

 Blood and Organ Bank Market- Global Opportunity Analysis and Industry Forecast, 2020-2027

 Blood Processing Devices and Consumables Market- Global Opportunity Analysis and Industry Forecast, 2020-2027

회사 소개

AMR (Allied Market Research)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위치한 Allied Analytics LLP의 풀 서비스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컨설팅 윙입니다. Allied Market Research는 중소 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에도 "시장 조사 보고서"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AMR은 고객이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고 해당 시장 영역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통찰력과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회사와 전문적인 기업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정확한 연구 데이터 테이블을 생성하고 시장 예측에서 최대한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장 데이터를 파헤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사가 발간 한 보고서에 제시된 모든 데이터는 관련 도메인의 주요 회사의 최고 관리들과의 1 차 인터뷰를 통해 추출됩니다. 두 번째 데이터 조달 방법론에는 업계의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 및 분석가와의 심층적 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구 및 토론이 포함됩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