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 2023 년까지 $ 10.15 십억 달성 : AMR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을위한 핸드 헬드 장치 및 스마트 폰 채택이 증가하고 가상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2016 년 북미 전역의 시장 점유율이 2/5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Portland, OR, June 16, 2020 (GLOBE NEWSWIRE) -- Allied Market Research가 발표 한 보고서에 따르면, 2016 년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은 2016 년 31 억 6 천만 달러로 2023 년에는 110 억 1 천 5 백만 달러로 2017 년에서 2023 년까지 연평균 16.5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터프라이즈 컴퓨팅을위한 핸드 헬드 장치 및 스마트 폰 채택이 증가하고 가상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저개발 국가의 IT 인프라 부족은 시장 성장을 저해합니다. 반대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하고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향후 몇 년간 시장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기회가 창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샘플 보고서 다운로드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sample/6267

Covid-19 시나리오 : Covid-19출현은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산업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Mobile World Congress의 취소는 국제 쇼에서 제품과 솔루션이 가장 많이 노출되고 회사가 새로운 고객을 만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맺을 기회를 얻음으로써 시장 수익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 이 전염병이 발생하는 동안 조직은 인력을 고용하는 대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큰 자본을 투자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본질적인 것 이외의 모든 추가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합니다.
  • 그러나 재택 근무의 추세로 인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은 수요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lecom Analytics Market에서 자세한 COVID-19 영향 분석을 받으십시오: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은 배포 모델, 사용자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구분됩니다. 배포 모델을 기반으로 시장은 개인, 공공 및 하이브리드로 분류됩니다. 하이브리드 구축 모델 부문은 전제에 컴퓨팅 인프라를 사용할 수있어 2016 년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사용자 유형에 따라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중소기업은 무제한 스토리지, 보호 된 네트워크, IT 지출 감소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 문의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purchase-enquiry/6267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BFSI, 교육, 의료, 정부, IT 및 통신 등으로 분류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은 북미,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LAMEA와 같은 여러 지역에서 분석됩니다.

2016 년 북미 전역의 시장 점유율이 2/5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연구 기간 동안 18.8 %의 최고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VDI 시장 보고서에는 Cisco Systems, Amazon Web Services, Inc., Dell Inc., Citrix Systems, Inc., IBM Corporation, HP Development Company, LP 등 주요 시장 플레이어에 대한 심층 분석이 포함됩니다. NComputing Co. LTD, Microsoft Corporation, Rackspace, Inc. 및 VMware.

다음 위치에서 AVENUE- 서브 스크립 기반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주문형 서브 스크립 기반 가격 모델)액세스하십시오.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library-access

Avenue는 세계 시장 보고서 데이터베이스의 사용자 기반 라이브러리로, 세계 최대 신흥 시장과 관련된 포괄적 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모든 산업 보고서에 대한 전자 액세스 권한을 순식간에 제공합니다. Avenue는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 경제 및 최종 사용자에 대한 핵심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등록 된 회원이 포괄적 인 요구 사항에 대한 단일 게이트웨이뿐만 아니라 쉽고 간편한 게이트웨이를 보장합니다.

애비뉴 도서관 구독 | 구매 전 14 무료 평가판 요청 :

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avenue/trial/starter

회사 소개 :

AMR (Allied Market Research)은 오리건 주 포틀랜드에 위치한 Allied Analytics LLP의 풀 서비스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컨설팅 윙입니다. Allied Market Research는 중소 기업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에도 "시장 조사 보고서"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AMR은 고객이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고 해당 시장 영역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통찰력과 컨설팅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회사와 전문적인 기업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정확한 연구 데이터 테이블을 생성하고 시장 예측에서 최대한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시장 데이터를 파헤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사가 발간 한 보고서에 제시된 모든 데이터는 관련 도메인의 주요 회사의 최고 관리들과의 1 차 인터뷰를 통해 추출됩니다. 두 번째 데이터 조달 방법론에는 업계의 지식이 풍부한 전문가 및 분석가와의 심층적 인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구 및 토론이 포함됩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