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a, Enhanced Infusion System 중동 지역 공급 확대


  • Analytica, Marwa와 이집트, 바레인,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내 Enhanced Infusion System (EIS) 유통,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한 협약 맺어
  • 특허를 획득한 정맥주사 주입 시스템, 기존 장비와 의료기법보다 비용 절감해 감염 및 색전증 리스크 줄이고 의료진 시간 절약

호주 브리즈번, May 01, 2021 (GLOBE NEWSWIRE) -- Enhanced Infusion System (EIS)과 복압성 요실금 치료용 골반 기저근 운동 시스템 PeriCoach® 제조사인 호주의 Analytica Limited (ASX: ALT)는 Marwa의 Office for Export & Import Medical Supplies (Marwa)와 이집트, 바레인, 이라크, 요르단, 쿠웨이트, 레바논, 사우디아라비아, 아랍에미리트 내 병원 시스템을 대상으로 하는 EIS 유통, 마케팅 및 판매를 위한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EIS 기술은 Analytica가 AutoStart 및 AutoFlush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했으며 호주 내에서 FirstFlow™1라는 상품명으로 제한된 라이센스를 부여해 판매하고 있다. EIS는 특허를 획득한 AutoStart 및 AutoFlush 기술을 단순하고 저렴한 솔루션 형태로 결합했다.

특허를 획득한 플로팅 시스템은 약물 투여 후 정맥주사 수액 흐름을 자동으로 재시작한다. 따라서 의료 종사자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병원 비용을 절감하며 공기색전증 및 말초 정맥 카테터(PIVC) 고장과 관련된 부작용을 예방한다. EIS는 개입이나 프로그래밍 없이 즉각적으로 조용하게 반응한다. 또한 기존의 모든 주입 시스템 설계에 맞게 새로 장착할 수 있으며, 정교함에 관계없이 주입 펌프 또는 백 형태의 주입 시스템과 조화를 이루며 기능을 개선할 수 있다.

EIS를 상황에 맞게 사용하면 기계적 및 혈관 합병증을 유발한다고 여겨지는 상호작용을 감소시키고 우수한 플러싱과 개존술을 통해 견실성을 확보함으로써 완전 폐쇄 주입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EIS는 호주 TGA ARTG 등록이 되어 있으며 USFDA 510(k) 승인을 획득했다. 또한 ISO 8536 주입 시스템 및 기타 관련 표준을 준수한다.

EIS는 환자, 임상의 및 병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여러 요소를 해결함으로써 법적 리스크를 크게 줄일 수 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공기색전증 - EIS는 크고 무거운 플로트 밸브를 통해 완전하고 장기적 형태로 봉합한다. 독특한 형태의 플로트는 극한 각도(수평에서 최대 60도)에서도 봉합을 유지함으로써 구급차, 검색 및 군사 상황에서 장치를 사용할 수 있게 하고 공기색전증과 관련된 사망 및 질병 리스크를 줄인다.
  • 개방/폐쇄형 전달 시스템 - 주사 바늘이 없는 액세스 포트는 유일한 진입점으로 한 번의 투약 상황에서 하나의 주사기만 필요하다. 기존 1L IV 백을 사용하면 100mL pre-mix 백보다 교체 빈도가 낮아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오염과 감염 리스크를 경감할 수 있다.
  • 시린지 플러싱 - 추가 플러싱 시린지와 볼러스(bolus)를 도입할 필요가 없다. 플러싱은 호환되지 않는 유체/약물 간 상호작용을 방지해 교차 오염 리스크를 줄이고 감염 제어를 강화한다.
  • 카테터 플러싱 - 약물 전달 후 정맥주사 흐름을 자동으로 즉시 재시작해 PIVC 고장 리스크를 감소시키며, 이를 통해 플러싱 라인과 카테터로 수액 흐름을 지속해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내부 내강폐색을 방지함으로써 카테터 개존 상태를 유지한다.
  • 의약품 희석 - 중단 치료 기능을 통해 3방향 밸브와 백이 아닌 EIS로 정맥주사 수액 혼합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다.
  • 감염 리스크 - 관찰 연구 결과 손 씻기 및 플러싱 프로토콜은 부적합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IS는 액세스 및 감염 기회를 제한한다.
  • 플러싱 압력 - 카테터의 볼러스 플러싱은 주사기 크기와 압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자체 개발한 플로트 설계는 일정한 수준으로 플러싱 압력을 구현하며 PIVC 고장 리스크를 낮춘다.

EIS의 보건 및 법적 리스크 감소 기능을 고려한다면, 가정 기반 병원 진료 시장은 전세계적으로 성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컴팩트 형태로 견고한 EIS는 펌프나 에너지원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리스크 감소 기능을 희생하지 않고도 검색, 군사 분야 및 제3세계 니즈에 적합하다.

EIS 동작 및 기능 동영상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rwa 대표는 이집트 보건 체계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집트 건강보험기구(HIO) 고문 겸 사무차장을 맡았으며 이집트 보건부에서 다양한 고위직을 역임했다.

Analytica Ltd. 회장인 Dr. Michael Monsour는 “Marwa는 Analytica의 Enhanced Infusion System(EIS)이 성장하고 있는 거대한 중동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과 함께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했다”면서 “앞으로 Marwa와 협력해 EIS 기술 활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Analytica와 Enhanced Infusion Syste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AnalyticaMedic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및 기업 연락처: investorrelations@analyticamedical.com
언론 연락처: Annie Starr, astarr@6degreespr.com

Analytica Limited 개요
Analytica는 호주 브리즈번에 본사를 둔 제품 개발 및 상용화 전문 기업으로 Class I, II 의료 기기 제품에 중점을 두고 있다.

Analytica는 AutoStart 및 AutoFlush라는 프로젝트명으로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자체 기술을 결합한 Enhanced Infusion System(EIS) 개발사다. 간단하고 저렴한 정맥주사 주입 기술인 EIS는 간병 모니터링 비용을 절감하고 색전증 리스크를 줄이며 감염 통제력을 개선하는 한편 정맥 내 유체 주입 시 약물 전달 후 흐름을 자동으로 재시작한다.

Analytica는 또한 스트레스성 요실금을 앓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e-헬스 치료 시스템인 PeriCoach® System 제조사다. 이 질환은 전 세계 여성 세 명 중 한 명에게 발생하며 임신, 출산 및 폐경으로 인한 골반 기저근 외상이 주원인이다.

____________________
1 ICU Medical Australia 등록상표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d7af8a18-4b05-4cae-a8bb-71d578ab84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