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eo, Cradlepoint로부터 5G for Enterprise Branch Specialization 자격 획득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Oct. 27, 2021 (GLOBE NEWSWIRE) -- 글로벌 인터넷, 클라우드 액세스 최적화, SASE 및 SD-WAN 서비스 사업자인 Expereo는 클라우드로 제공되는 LTE 및 5G 무선망 엣지 솔루션 기업인 Cradlepoint의 5G for Enterprise Branch Specialization 프로그램 합류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5G for Enterprise Branch Specialization은 영업, 기술, 업무 능력 기준을 평가해 Cradlepoint의 비즈니스 솔루션용 5G 판매에 있어 리더 기업을 선정해 파트너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에 전문 파트너 자격을 획득한 Expereo는 앞으로 가용성, 상호 호환성, 보안성, 관리성에 대한 비즈니스 요구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Cradlepoint의 포괄적 5G 솔루션 포트폴리오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Expereo는 Cradlepoint의 Netcloud 솔루션을 활용해 프라이머리, 혹은 페일오버나 언더레이 링크로 사용 가능한 휴대용 네트워크 연결을 제공한다. 물리적 전송 매체가 없어도 되기 때문에 4G/5G 리우터에 손쉽게 도입 가능하며 모바일 운영사의 데이터 SIM 카드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백업 시설이나 임시 사무실에서는 각종 재난이나 안전 대책으로 인해 네트워크 가동이 중단될 경우 즉각 인터넷에 연결하고 법인 네트워크 연결을 보장받을 수 있다. Mobile Broadband는 또한 언더레이에 다양한 선택지를 부여함으로써 SD-WAN 다중화 기능을 향상시키고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고 SD-WAN 환경 내에 있는 기존의 MPLS 및 인터넷 구성 요소를 다양화할 수 있다.

Expereo의 서비스 개발팀장인 Catherine Lee는 “5G Enterprise Branch Specialization 자격을 획득한 것은 서비스 스택의 일환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을 활용하고 고객들에게 비즈니스용 5G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Expereo의 적극적인 노력이 인정 받은 것”이라면서 “우리 고객들은 가장 높은 수준의 모바일 엔드포인트 장비를 제공 받아 엑스트라 마일 지원에 액세스한다. 또한 우리가 Cradlepoint와 함께 제공하는 각종 제품과 서비스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니즈에 대응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Cradlepoint는 포괄적 형태의 비즈니스용 5G 솔루션을 제공하는 첫 기업으로 새로운 5G 모뎀과 안테나 시스템을 위해 백지 상태의 설계에 NetCloud 플랫폼을 결합했다. 주요 기능으로는 LTE, 기가비트급 LTE, 5G를 단일 무선 WAN에 결합하기, 모든 5G 주파수를 지원하고 기존의 고객용 SD-WAN 및 라우터 인프라와 상호 운용하기, 네트워크 관리 생애주기 전반을 간소화하기 등이 있다.

Cradlepoint의 글로벌 파트너 영업 담당 부사장인 Eric Purcell은 “Cradlepoint는 무선 WAN 및 5G 혁신을 주도하고 관련 분야에서 고객들의 최고 선호 기업이 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면서 “우리 회사의 리셀러, 서비스 사업자, 기술 파트너사들은 이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Expereo가 5G for Enterprise Branch Specialization 프로그램에 합류한 것은 비즈니스용 5G 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또 하나의 중요한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Expereo 개요
Expereo는 글로벌 인터넷 커넥티비티, SD-WAN, 클라우드 액셀러레이션 서비스 등 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Expereo는 포춘 500대 기업 가운데 30%가량을 파트너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과 정부 기관이 유연하고 최적화된 인터넷 성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성장 자본 투자 및 바이아웃 전문 회사인 Vitruvian Partners는 2021년 2월 Expereo 지배지분을 인수했다. 유럽 사모투자사 Apax Partners SAS와 자사 경영진은 소수 지분을 보유한다.

Cradlepoint 개요
Cradlepoint는 브랜치, 모바일, IoT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클라우드 공급 LTE 및 5G 무선망 엣지 솔루션 분야 리더다. 자사의 Elastic Edge 비전을 실제로 구현한 Cradlepoint NetCloud는 구독 기반 서비스로 LTE와 5G 셀룰러 네트워크를 통해 사람과 장소, 사물을 연결하기 위해 강력하고 안전한 소프트웨어 정의 무선 WAN 엣지를 공급하는 특수 목적 엔드포인트를 포함한다. 전 세계 주요 리테일러의 75%, Fortune 100 기업 가운데 50%, 미국 내 대도시 25곳의 초동대처기관 등 2만 2천곳이 넘는 기업과 정부 기관들이 Cradlepoint를 통해 중요한 사업장, 영업 지역, 현장 업무, 차량, IoT 기기 연결 및 보안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주요 서비스 사업자는 Cradlepoint 솔루션을 통해 혁신적 매니지드 서비스의 기반으로 삼고 있다. 2006년 창립한 Cradlepoint는 비상장 기업으로 미국 아이다호주 보이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실리콘밸리, 영국, 호주에 개발 센터를 운영 중이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