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reo, 최고매출책임자에 Ben Elms 선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기반을 둔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인 Expereo, 이번 인사로 경영진 강화

Amsterdam, NETHERLANDS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Jan. 06, 2022 (GLOBE NEWSWIRE) -- 글로벌 인터넷, 클라우드 액세스 최적화, SASE 및 SD-WAN 서비스 사업자인 Expereo는 최고매출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에 Ben Elms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Elms는 앞으로 채널 전반에 걸쳐 영업부문을 총괄하며 시장 진입 전략을 혁신하는 한편 Expereo의 글로벌 서비스 확대 작업을 주도하게 된다.

Elms는 통신업계에서 20여년 간 근무하며 운영 전문성과 리더십 역량을 쌓아왔다. 유무선 통신 사업자인 Vodafone Group Plc의 산하에 있는 Vodafone Global Enterprise에서 최근까지 그룹 디렉터(CEO)를 역임하며 전 세계 다국적 고객사와 관계 구축을 관리하는 글로벌 팀을 총괄했다. 재임 기간 동안 시장 예상을 상회하는 견고한 EBITDA 실적을 거두고 고객과 직원 만족도를 크게 향상시켰으며 운영 효율성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강력한 시장 관련 경력과 고객 부문 실적, 풍부한 해외 사업 전문성을 갖춘 인사로 글로벌 사업 성장과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자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Expereo CEO인 Irwin Fouwels는 “Ben은 강력한 상업적 감각과 운영 경험을 보유한 진정한 팀 플레이어로 끊임없이 고객 니즈에 중점을 두며 훌륭한 리더가 되기 위한 모든 특성을 갖추고 있다. 지난 수년 간 각 기업들이 클라우드와 인터넷 중심으로 변모하고 있는 가운데, Expereo는 앞으로 장래가 유망한 글로벌 클라우드 및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시장에서 글로벌 리더십 지위를 구축했다. Ben이 합류해 우리 회사의 시장 진입 전략을 지속하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 회사를 한 차원 더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lms는 “Expereo의 첫 최고매출책임자로 선임되어 회사 성장의 다음 장을 주도하게 되어 영광이다. Expereo는 시장 리더십 지위를 구축하며 흥미로운 여정을 진행 중에 있다. 회사가 투자와 시장 입지 확대, 시장 진입에 대한 운영 우수성 구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는 가운데, 우선적으로는 고객 서비스에 주안점을 둘 생각이다. 앞으로 임직원과 고객사, 파트너사와 대화하며 Irwin 휘하 경영진과 협력해 커다란 기회가 기다리고 있는 시장의 비즈니스를 발전시켜 나갈 생각”이라고 말했다.

Expereo는 Elms의 선임과 함께 2022년에도 기존의 기업 인수와 사업 확장을 지속할 방침이다. Elms가 경영진에 합류하면서 자사는 시장 선도 기업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글로벌 네트워크를 간소화하는 한편 신뢰 받는 공급사로 고객들에게 포괄적 서비스를 원활하게 제공할 것이다.

Expereo 개요
Expereo는 글로벌 인터넷 커넥티비티, SD-WAN, 클라우드 액셀러레이션 서비스 등 매니지드 네트워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Expereo는 포춘 500대 기업 가운데 30%가량을 파트너사로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과 정부 기관이 유연하고 최적화된 인터넷 성능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성장 자본 투자 및 바이아웃 전문 회사인 Vitruvian Partners는 2021년 2월 Expereo 지배지분을 인수했다. 유럽 사모투자사 Apax Partners SAS와 자사 경영진은 소수 지분을 보유한다.

LinkedIn | Twitter |

언론 연락처:
Sofia Pensado
Account Director
sofia@grammatikagency.com
+44754022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