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Sfere, HP와의 협업 통해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메시징 및 협업 서비스 보안성 강화

HP와 NetSfere,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디지털화 촉진하고 의료진 커뮤니케이션 간소화하는 한편 리스크가 따르는 소비자 등급 메시징 앱 사용 중단하기 위해 협업


시카고, Feb. 28, 2022 (GLOBE NEWSWIRE) -- 안전하고 규제를 준수하는 차세대 메시징 및 모빌리티 솔루션 공급사인 NetSfere는 공인 HP Independent Software Vendor (ISV) Program Partn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자사는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고 환자 케어 및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한편 리스크가 따르는 규제 비준수 소비자 등급 메시징 앱 사용을 줄인다는 방침이다.

NetSfere 제품팀장인 Harsh Mamgain은 “팬데믹으로 각 병원 및 의료진이 시간과 자원을 갖추는 데 제약이 따르면서 헬스케어 분야 내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의사들이 수행하는 중요한 작업은 리스크가 따르는 소비자 등급 앱이 필요하지 않으며 보안성과 유연성을 가지고 규제를 준수하는 메시징 앱이 요구된다. NetSfere는 HP와의 협업을 통해 HP Healthcare의 고객사 포트폴리오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규제를 준수하며 업계가 필요로 하는 협업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들 고객사는 커뮤니케이션 간소화와 지속적인 환자 케어 제공을 위해 디지털화를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팬데믹으로 인해 규제를 준수하는 신속 커뮤니케이션 툴의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런 툴은 병원 워크플로우를 최적화하고 의료진 커뮤니케이션을 간소화하는 한편 헬스케어 산업 전반에 걸쳐 자격을 가진 인력을 대상으로 중요한 정보를 적기에 제공한다. NetSfere Enterprise는 프라이버시 및 규제 준수와 관련해 중대한 리스크가 있는 소비자 등급 앱, 그리고 데이터가 제한된 호출기를 대신해 HIPAA 규제를 준수하는 메시징 플랫폼을 제공한다. 의료진은 사용자 친화적 웹 인터페이스 혹은 모바일 메시징 앱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다.

업계를 선도하는 NetSfere의 보안 메시징 플랫폼은 문자, 비디오, 음성 등 주로 사용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공급하며 비상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시장 내 헬스케어 사업자를 대상으로 규제를 준수하며 가장 포괄적 형태의 올인원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한다. 엔드투엔드 암호화 및 완전한 형태의 IT 제어를 위해 개발된 본 플랫폼은 각 글로벌 규제기관들이 제시하는 규제를 준수하며 의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고도의 보안성과 신뢰성을 갖추고 있으며 중앙화 된 형태로 관리, 제어되는 클라우드 기반 개인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NetSfere Lifeline에 추가된 각종 기능은 사용자가 특정 팀이나 기관 전체를 대상으로 최우선 순위의 중요 메시지를 전송함으로써 주의를 끌 수 있는 방식으로 긴급한 정보를 전파할 수 있게 한다. 메시지에는 문자, 이미지 혹은 위치를 포함할 수 있어 중요 상황 발생 시 모든 필수 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한다.

HP 리테일 및 산업 솔루션팀장인 Cory McElroy는 “HP Healthcare 솔루션은 안전성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보안 리스크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기 때문에 HIPAA 규제를 준수하는 NetSfere의 플랫폼은 ISV 파트너사에 이상적”이라면서 “헬스케어 분야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NetSfere와의 이번 협업은 사업자들이 HP Solutions를 통해 다른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공백을 매워줄 것”이라고 말했다.

NetSfere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etsfe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etSfere 개요
NetSfere는 Infinite Convergence Solutions, Inc의 엔터프라이즈 등급 보안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및 플랫폼이다. NetSfere는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기기간 암호화, 각종 위치 기반 기능, 관리자 제어 도구 등 업계를 선도하는 보안성과 메시지 전달 능력을 갖추고 있다. 본 서비스는 또한 세계적 통신기업인 Deutsche Telekom GmbH, 글로벌 정보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 서비스 사업자인 NTT Ltd.와의 제휴를 통해 이들이 보유한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NetSfere를 제공하고 있다. 본 서비스는 전 세계 tier 1 모바일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Infinite Convergence의 모빌리티 솔루션 공급 경험과 연간 5억 명 이상의 가입자와 1조 건의 일일 전송 건수를 뒷받침하는 기술을 활용한다. NetSfere는 또한 유럽 개인정보보호법(GDPR), 미국 의료정보보호법(HIPAA), 사베인즈-옥슬리법, ISO 27001 등 글로벌 규제 요구조건을 준수한다. Infinite Convergence Solutions는 미국, 독일, 인도,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www.netsfe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Erin Robertson Davila
Uproar PR for NetSfere
904-716-4439
erobertson@uproar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