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x, 신규 임원 임명으로 성장 가속화

The DevOps Test Data Management 전문 기업인 Delphix, 업계 베테랑을 경영진에 영입해 성장의 다음 단계 뒷받침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드우드시티, April 08, 2022 (GLOBE NEWSWIRE) -- DevOps Test Data Management (TDM) 분야 리더 기업인 Delphix는 최고 고객 책임자에 Tammi Warfield, 최고 전략 책임자에 Alex Hesterberg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Delphix 사장인 Steven Chung은 “Tammi와 Alex가 우리 고객, 파트너, 부서를 대상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면서 “이들은 인재 영입, 실적 향상, 고객 가치 우선 문화 확립을 통한 성장에 있어 검증된 이력을 갖추고 있다. Tammi와 Alex는 글로벌 사업 확장을 진행 중인 우리 회사 경영진에 합류해 상장 기업 근무 경험을 전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Tammi는 최고 고객 책임자로 Delphix의 전 세계 사업장을 대상으로 온보딩, 전문 서비스, 고객 성공, 지원을 총괄하며 고객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세계적 수준의 고객 경험을 구축,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게 된다. Tammi는 앞서 Microsoft에서 Worldwide Customer Success for the Business Applications Group의 VP로 근무했으며 이전에는 BMC Software에서 고객 성공 및 서비스 분야 고위직을 역임했다.

Alex Hesterberg는 Delphix의 새로운 최고 전략 책임자로 전략 파트너십, OEM, 채널, 그리고 자사의 혁신과 사업 개발, 시장 진출 노력을 뒷받침하는 솔루션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서를 총괄하게 된다. Alex는 앞서 Turbonomic의 최고 고객 책임자로 근무하며 약 15억 달러 규모였던 IBM의 회사 인수 주요 과정에서 프리 세일즈 및 포스트 세일즈 역량을 강화했다. 이전에는 Pure Storage (2015년 IPO), Sailthru (CM Group에 인수) Riverbed Technology (2006년 IPO)에서 고객 성공, 프리 세일즈, 서비스 담당 고위직을 맡았다.

Delphix 개요
Delphix는 DevOps 테스트 데이터 관리 분야 리더 기업이다.

각 기업들은 애플리케이션 공급에 있어 혁신이 필요하나 데이터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자사의 DevOps Data Platform은 데이터 보안을 자동화하는 한편 테스트 데이터를 신속하게 도입해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가속화한다. 고객들은 Delphix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현대화하고 멀티 클라우드를 도입하며 CI/CD를 달성하고 랜섬웨어 등 다운타임 발생 시 최대 2배 빠른 속도로 회복이 가능하다.

Choice Hotels, Banco Carrefour, Fannie Mae와 같은 대기업들이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고 제로 트러스트 데이터 관리가 가능한 Delphix를 사용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delphix.com, LinkedInTwitterFaceb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Orlando de Bruce 
VP of Corporate Marketing & Brand
Orlando.Debruce@delphi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