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고속, 고해상도 라인 스캔용 밀착형 이미지 센서 생산 시작


워털루, 온타리오, Nov. 30, 2023 (GLOBE NEWSWIRE) -- Teledyne DALSA에서 고속 및 고해상도의 완전 통합 라인 스캔 이미징 모듈 AxCIS™ 제품군을 생산하게 되어 알려드립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밀착형 이미지 센서(CIS)는 센서, 렌즈 및 조명을 하나로 결합하여 다양하고 까다로운 머신 비전 응용 제품을 위한 합리적인 비용의 검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Teledyne의 멀티라인 CMOS 이미지 센서로 구동되는 AxCIS는 28µm 픽셀 크기 또는 900dpi 해상도에서 모노의 경우에는 최대 120kHz 라인 레이트, HDR 이미징의 경우에는 60kHz x 2의 라인 레이트를 제공하여, 유례가 없는 정밀도로 결함을 감지할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센서 디자인을 통해 누락되는 픽셀 없이 전체 시야를 확보하여 보간 없이도 100% 균일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독립적인 노출 제어 기능이 있는 듀얼 라인을 사용하여 HDR 이미징이 구현되며, 이 기능을 통해 개선된 다이내믹 레인지로 고반사 소재를 훨씬 더 잘 감지할 수 있으므로 계측과 같은 분야에 적용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AxCIS는 다양한 FOV로 확장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소형 폼 팩터와 방진 설계를 갖춘 AxCIS는 수직 간격이 제한되어 있어도 시스템의 거의 모든 곳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Camera Link HSFP+ 광섬유 인터페이스는 높은 데이터 전송 신뢰성으로 길이가 길고 비용이 저렴한 표준 케이블(최대 300m)을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AxCIS 제품 페이지를 참조하시고, 판매 관련 문의는 문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eledyne DALSA는 Teledyne의 Vision Solutions 그룹에 속해 있으며 머신 비전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의 설계, 제조, 배포 분야의 선두 업체입니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Vision Solutions는 전 세계 및 여러 산업에 걸쳐 수천 개의 검사 시스템의 중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ledynedalsa.com/imaging을 참조하십시오.

미디어 담당
Yuki Chan
Yuki.Chan@teledyne.com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30f63c2f-758c-4dfc-bace-e1351b500c6f/ko


Teledyne DALSA AxCIS Contact Image Sens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