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Diva, Jobs on Facebook과의 통합으로 보다 효율적인 채용 서비스 제공


뉴욕, April 28, 2021 (GLOBE NEWSWIRE) -- JobDiva가 관련업계 최초로 Jobs on Facebook과 통합한다고 밝혔다.

Jobs on Facebook은 고용주와 채용 담당자가 채용공고를 올리고 입사 지원서를 관리하며 구직자와 커뮤니케이션하는 작업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JobDiva가 Jobs on Facebook에 통합되면서 채용 동기화되기 때문에 기업들은 많은 시간을 투입해야 하는 구인 작업을 보다 강화할 수 있게 됐다.

JobDiva의 최고 매출담당 책임자인 Gus Samra는 “JobDiva는 요즘과 같은 불확실성의 시대에 실업자 수를 줄이는 한편 고객사 역량을 극대화함으로써 근로자에게 원하는 기회를 신속하게 매칭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크게 보면 공익에 부합하는 것이기도 하다”면서 “JobDiva가 Jobs on Facebook에 통합된 것은 고객과 인재들의 성공을 위한 우리 회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이번 통합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JobDiva 개요: JobDiva는 선도적인 글로벌 ATS(지원자 관리 시스템)로 클라우드를 통해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JobDiva는 업계 최고 수준의 ATS로 직원 채용 기술 분야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Contact:
Bella Chen
Head of Marketing, JobDiva
Bella.chen@jobdiva.com
+1 212-384-6566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65890c74-c25d-4a3c-a1a1-b11802201711/ko


JobDiva, Jobs on Facebook과 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