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텍 코리아 창립 25주년을 기념합니다.


BERLIN, May 26, 2021 (GLOBE NEWSWIRE) -- 선도적인 특수 화학 테크놀로지 회사이며, 첨단 전기 도금 솔루션의 마켓 리더인 아토텍(NYSE : ATC)은, 이번 5월에 아토텍 코리아(주) 의 창립 25 주년을 기념하였습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한 사진은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aa330bb6-4dea-42f2-8bbf-0ea262ad7664

Geoff Wild, Atotech CEO :“현재 아토텍 코리아(주)는 사업을 시작한 지 25년 만에 전 세계적으로 아토텍의 성공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아토텍 고객에게 없어서는 안될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저는 한국 직원들이 그 동안 성취 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함께 이러한 성공의 길을 계속 이어갈 수 있어 더욱 기쁩니다.”

한국에서 아토텍 영업은, 한국에 1993년에 8명의 직원과 함께, 아토텍 아시아 퍼시픽의 세일즈 서비스 지점을 개설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의 성장과 수요 증가에 부응하기 위하여, 아토텍은 1996 년 한국 법인인 아토텍 코리아(주)를 설립했습니다. 그리고 2006년 경기도 화성시 장안면에 신규 약품 생산 공장과 테크니컬 센터를 설립하면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를 더하였습니다. 이때, 한국의 직원 또한 80여명으로 증가되었습니다. 5년 후인 2011년에 장안 테크니컬 센터를 개조및 확장하였고 2018년에는 반도체 시장용 Fan-out Panel Level Package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하이엔드 화학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class1000 클린 룸을 설치하였습니다. 장안 공장과 테크니컬 센터의 출범 이후 현재는, 아토텍 코리아에서 110여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으며, 매출이 2배, 생산량이 4배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John Stephenson, Atotech’s Chief Operations Officer: “아토텍 코리아의 성공적인 역사 동안 오늘이 있기까지 이끌어준 중요한 이정표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최고 품질과 안정적인 성능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토텍 코리아는 이에 대한 모범 사례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성과와 발전에 대해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아토텍 코리아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리더로 발전하는 동시에 더욱 디지털화되고 혁신적이며 데이터 중심이 되는 아토텍의 여정에 핵심적으로 기여하는 회사입니다. 아토텍 코리아의 김 영범 대표이사는 “현재와 같이 도전적인 시기에도 고객들에게 높은 수준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필요시 고객에게 원격 지원이 가능하도록 HoloLens 장비를 작년에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실험실에서 페이퍼리스 작업 환경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서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지털화 활동에 계속 참여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아토텍 소개

아토텍 (NYSE : ATC)는 선도적인 특수 화학 테크놀로지 회사이며 첨단 전기 도금 솔루션 마켓의 리더입니다. 아토텍은 시스템과 솔루션의 통합 접근 방식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 적용을 위한 약품, 장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토텍 솔루션은 스마트폰 및 그외 소비자 전자 제품, 통신 인프라 및 컴퓨팅을 포함하는 최종 마켓과, 자동차, 중장비및 생활 가전과 같은 수많은 인더스트리 및 컨슈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됩니다.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아토텍은, 연간 12억 달러 (2020 년) 매출과, 40여개국에, 4,00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는 회사입니다. 아토텍은 유럽, 아메리카 및 아시아 전역에서 매뉴팩쳐링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잘 구축된 혁신적 강점및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테크니컬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아토텍은 전 세계 9,000여 고객에게 탁월한 현장 지원과 결합된 선구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아토텍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totech.com을 방문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totech Jangan plant

Coordonné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