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Technologies, 1억2,000만 달러 규모 선순위채권 공모가 책정


미국 뉴저지주 브리지워터, June 29, 2021 (GLOBE NEWSWIRE) --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상품 및 플랫폼 분야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SNCR)는 총 원금 금액 1억2,500만 달러 규모 2026년 만기 8.375% 선순위채권 가격을 책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총 원금 금액 총 500만 달러 상당의 추가 선순위채권을 추가로 매입할 수 있는 옵션을 완전히 행사할 권리를 인수자에게 부여한다. 이번 공모는 2021년 6월 30일 마감될 예정이며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의 적용 대상이다.

Synchronoss와 회사의 선순위채권은 독립 신용평가기관인 Egan-Jones Ratings Company로부터 BB- 등급을 받았다. 회사는 SNCRL이라는 거래명으로 선순위채권을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상장 신청했으며 이것이 승인될 경우 공모 제안 당일 장 종료 기준 30거래일 내로 거래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공모 대상 채권은 모두 Synchronoss가 발행하는 것으로 선순위채권, 보통주 발행 및 시리즈 B 우선주 공모(하단에 설명)로 모인 순 수익금은 Synchronoss의 시리즈 A 전환 참가 영구 우선주의 모든 유통주식을 재취득하고 Synchronoss의 회전신용편의로 대출한 금액을 상환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B. Riley Securities, Inc.(“BRS”)가 공모를 위한 단독 주관사로 참여한다. Northland Capital Markets, Aegis Capital Corp., Benchmark Investments, LLC. 산하의 EF Hutton이 주요 관리사로 참여한다.

회사는 이번 공모와 동시에 별도의 추가 안내서를 통해 1억 달러 상당의 보통주를 발행한다. BRS 계열사인 B. Riley Principal Investments, LLC(“BRPI”)가 회사의 시리즈 B 우선주 7,500만 달러를 매입한다는 조건으로 거래를 체결했고, 별도로 진행되는 이 거래는 공모와 동시에 완료될 예정이다.

위에 언급된 선순위채권은 Synchronoss가 발행하는 것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3 양식으로 제출되어 2020년 8월 28일부로 효력을 승인받은 등록 서류에 의거한다. 공모 조건을 상술한 추가 안내서의 예비 문서는 곧 SEC에 제출되어 SEC 웹사이트(www.sec.gov)에 게재될 예정이다. 공모의 최종 조건은 SEC에 제출될 추가 안내서의 최종 문서에 공개된다. 해당 채권에 대한 예비 추가 안내서 사본은 제작이 완료되는 대로 B. Riley Securities, Inc.에 우편(주소: 1300 North 17th Street, Suite 1300, Arlington, VA 22209), 전화((703) 312‐9580), 혹은 이메일(prospectuses@brileyfin.com)로 요청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 매도를 제안하거나 매수를 권유하지 않으며, 이 증권의 매매는 증권법상 등록 및 자격 획득 전에 증권 매매 제안, 권유, 거래를 금지하는 주나 관할 구역에서 일어날 수 없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 Technologies (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는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E절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공모 제안 및 이를 통해 확보한 자금의 예상 사용처에 대한 진술을 포함하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들 미래예측진술은 여러 리스크를 내포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공모 제안에 대한 계약 청산 조건과 규정 충족, 그리고 2020년 12월 31일 마감 기준 당사가 SEC에 제출한(SEC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확인 가능) Form-10K 연례 보고서와 2021년 3월 31일 마감 기준 Form 10-Q 분기별 보고서에서 ‘리스크 요소들’, 그리고 ‘재무적 상황과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의견과 분석’에 기재된 기타 리스크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 및 Synchronoss의 SEC 공시 자료에 나온 리스크 외에 기타 알려지지 않았거나 예측 불가능한 요소들 역시 Synchronoss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보장된 바가 아니며 실제 결과는 진술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본 보도자료에 담긴 정보는 보도자료 배포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Synchronoss는 관련법이 요구할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등에 따른 업데이트 의무를 가지지 아니한다.

Media
Diane Rose
CCgroup
diane@ccgrouppr.com

Investors
Todd Kehrli/Joo-Hun Kim
MKR Investor Relations, Inc.
investor@synchrono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