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urKites, cargonerds와 제휴 맺고 글로벌 운송 주선사 및 선사들이 비용과 시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


시카고, Jan. 30, 2023 (GLOBE NEWSWIRE) -- 실시간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 분야 선도 기업인 FourKitescargonerds와 제휴를 맺고 공급망 가시성 데이터를 활용한 디지털 화물 운송 플랫폼을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cargonerds는 FourKites의 데이터 및 머신러닝 기반 예상 도착 시간을 활용해 운송 주선업체와 고객사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 전반에 걸쳐 상품을 추적하고 목적지 도착 시간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이러한 통합 솔루션은 전 세계 곳곳의 육상, 철도, 해상, 항공, 택배, 라스트 마일 전반에 걸쳐 글로벌 선적을 추적할 예정이다.

cargonerds 창립자인 Conrad Franchi는 “FourKites는 세계 최대 공급망 데이터 글로벌 네트워크와 강력한 머신러닝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면서 “이 회사의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통해 우리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확한 ETA(예상 도착 시간)와 더욱 확장된 네트워크 협업 능력을 제공할 수 있다. 선제적으로 각종 문제에 대응하고 비용과 수수료를 절감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올바른 데이터를 적시에 확보해 정확한 예상 조치를 식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Rohlig Logistics에서 분사한 cargonerds는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주로 중소규모 운송 주선사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2년 한 해 동안 cargonerds는 해상 화물과 항공 화물을 각각 25만건, 육상 화물을 15만 건 운송했다. 디지털 공급망 가치를 새롭게 창출하고 이를 소규모 운송 주선사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게 회사 목표다.

Conrad는 “중소 규모 운송 주선사들은 대부분의 경우 소프트웨어 개발 리소스와 도입 스킬 부족으로 인해 공급망 가시성 등의 서비스에 제대로 접근할 수 없는 게 현실”이라고 덧붙였다.

cargonerd의 운송 주선사들은 이제 공급망 내 이해 당사자들을 대상으로 운송 화물별 데이터를 직접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통해 고객사들은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간소화하고 보다 손쉬운 형태로 파트너사와 협업하며 정시 배송양을 늘릴 수 있다.

FourKites의 EMEA 지역 영업, 네트워크 및 운영 담당 부사장인 Marc Boileau는 “우리가 갖춘 기술력은 물류 서비스 사업자에게 매우 적합하다. cargonerd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사업 범위를 넓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FourKites의 디지털화 솔루션은 cargonerds의 운송 주선사 및 고객사들이 수동으로 화물을 추적할 필요 없이 시간과 자원을 절약하고 보다 고부가가치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cargonerds는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진행되는 라이브 웨비나를 통해 FourKites와 함께 자체 솔루션과 선사, 화물 운송사들에게 제공될 가치에 대해 시연할 예정이다. 웨비나 등록은 이곳에서 진행할 수 있다.

FourKites 개요
FourKites®는 공급망 가시성 플랫폼으로 운송을 넘어 야적장, 창고, 상점 등으로 가시성을 확장하고 있다. 도로, 철도, 해양, 항공, 소포 및 택배에 걸쳐 매일 300만 건 이상의 출하량을 추적하고 약 200개 국가에 진출한 FourKites는 실시간 데이터와 강력한 머신러닝을 결합해 기업들이 엔드투엔드 공급망을 디지털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위 10개 CPG(소비재) 기업 중 9개, 상위 20개 식음료 기업 중 18개 등 1200개 이상의 세계적 브랜드가 FourKites를 통해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민첩성, 효율성, 지속가능성을 갖춘 공급망을 구축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fourkit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argonerds 개요
중소 규모 글로벌 운송 주선사를 대상으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cargonerds는 견적, 예약, 추적, 보고용 플러그 앤 플레이(plug-and-play)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한다. 항공 및 해상화물 운송 주선사들은 자사의 신속한 도입 접근법을 통해 48시간 내에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자사는 FourKites, Magaya, WebCargo와 같은 물류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공급사와 협업해 3PL 기업들을 위한 디지털 혁신을 구현하고 있다. 자사의 소프트웨어 제품은 기존의 TMS 혹은 ERP 시스템 셋업에 통합 가능하며 기관간 디지털 데이터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다. 자사는 연간 50만건 이상의 글로벌 화물 운송을 관리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자사는 독일 함부르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곳곳에 클라우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cargone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Marianna Vyridi
Big Valley Marketing for FourKites
(650) 468-3263
mvyridi@bigvalley.co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98064a20-b250-4ae9-8401-77a77128affc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80bce1c6-ed30-47b0-9af1-47d7e8622bf3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5beb073f-f6d4-4e5c-b12c-49d9452e4e8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