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C Financial Group (Cayman) Limited,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CIMA로부터 승인 및 규제

전 세계 최고 수준의 감독으로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환경 제공


홍콩, March 28, 2024 (GLOBE NEWSWIRE) -- 최근, EBC 금융 그룹 (EBC 그룹 또는 EBC) 는 케이맨 제도 통화 당국 (CIMA)로부터 라이선스를 획득했습니다. 레퍼런스 번호는 2038223입니다. EBC 그룹은 전 세계의 주요 금융 법적 관할 지역에서 승인 및 감독을 받았으며, CIMA 라이선스는 FCA 와ASIC 라이선스를 획득한 이후에 필요한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CIMA의 엄격한 감독 프레임워크 내에서, EBC는 신뢰, 증권, 선물 및 펀드를 포함한 보다 포괄적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매 또는 기관 고객과의 상호 작용 방식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EBC 금융그룹 - CIMA 완전 규제 라이선스

글로벌 선도 금융 중심
케이맨 제도 통화당국은 세계적으로 다섯 번째로 큰 금융 중심 중 하나이며 동시에 세계 최대의 오프쇼어 은행 중심지이자 세계 두 번째로 큰 오프쇼어 센터입니다. 전 세계 은행의 90% 이상과 헤지 펀드의 85% 이상이 집중되어 있으며 매일 6조 달러 이상의 자금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금융 인프라와 최고 수준의 시스템 구축을 바탕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케이맨의 권위 있는 금융 감독 기관인 CIMA는 영국 법률 체계를 기반으로 하며 감독 제도와 리스크 방지 체계에서 FCA와 매우 유사합니다. CIMA는 매우 엄격한 정보 공개, 고객 자금 보호 규정 및 규정 준수 관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CIMA 라이선스
CIMA가 설립된 이후, 라이선스를 받은 기업은 매우 드뭅니다. 지난 2년 동안 심사에 성공한 기업은 4곳 뿐입니다.

EBC 그룹은 엄격한 심사와 배경 조사를 거쳐 CIMA의 전 감독 면허를 획득하였으며 거래, 발행 및 구독, 관리 및 자문 등의 모든 권한을 부여받았습니다. EBC는 CIMA의 가장 엄격한 감독을 받고 있으며 케이맨 SIB 법률 체계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투자자 자금의 안전을 완벽하게 보장합니다.

MiFID II 법규가 시행되면서 소매 시장의 규모와 범위가 다양한 제한을 받게 되었습니다. CIMA는 소매 사용자에게 더 유연한 투자 도구를 제공하고 종합적인 감독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관으로, 국제적으로 중요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CIMA의 라이선스는 EBC의 글로벌 최고급 금융 그룹 지위를 강화하고, EBC 외부 자산 구성을 촉진함으로써, 글로벌 서비스 확대에 대한 더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엄격한 두 감독기관
EBC는 항상 엄격한 산업 지침과 윤리 기준을 준수하여 고객 자산의 안전과 가치 성장을 보장합니다. CIMA의 라이선스를 받기 전에도, EBC는 두 가지 주요한 글로벌 감독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 EBC Financial Group (UK) Ltd는 영국 금융 행동 감독기관 (FCA)로부터 승인 및 규제를 받았습니다. 레퍼런스 번호: 927552
  • EBC Financial Group (Australia) Pty Ltd는 호주증권거래위원회(ASIC)로부터 승인 및 규제를 받았습니다. 레퍼런스 번호: 500991

EBC 금융그룹 완전 규제 라이선스 목록

글로벌 선도적인 거래 중개업체로서, EBC는 CIMA의 규정을 준수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련 문제에서 FCA의 제한과 규정을 고려하여 두 감독 기관을 통해 보다 엄격하고 안정적인 위험 관리를 제공합니다.

EBC 그룹은 바클레이 은행의 최고급 법인 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감독 주체에서 동등한 보호를 받습니다. EBC Financial Group (Cayman) Limited와 EBC Financial Group (UK) Limited는 고객 자금 보호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고객 자금을 영국 바클레이 은행에 독립적으로 위탁하여 AAA급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운영 중인 규정 준수 비용이 증가하더라도, EBC 그룹은 성실과 존경의 원칙을 고수하며,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실천에 대한 약속과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안전하며,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구축합니다.

글로벌 거래 생태계 확장
케이맨 제도 (CIMA)로부터 라이선스 획득 이후, EBC 그룹은 새로운 시야를 개척하여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확장할 것입니다.

미래에 있어서도 EBC는 항상 CIMA의 높은 기준을 준수하고, 투자자들이 충분한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보다 안전한 감독 보장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산업간의 신뢰와 정보 투명성을 촉진할 것입니다.

EBC는 거래를 열심히 하는 사람은 모두 열심을 다한 대우를 받을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EBC 금융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https://www.ebc.com/.

EBC 금융 그룹 소개
존경받는 금융 중심지 런던에 설립된 EBC 금융 그룹(EBC)은 금융 중개, 자산 관리, 종합 투자 솔루션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유명합니다. 시드니,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리마솔 등 주요 금융 센터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사무소를 통해 EBC는 전 세계 전문, 개인 및 기관 투자자들의 다양한 고객층을 지원합니다.

EBC는 수많은 수상 경력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윤리 기준과 국제 규제를 준수하는 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EBC 금융 그룹 (영국) 리미티드는 영국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CA)의 규제를 받으며, EBC 금융 그룹 (호주) Pty Ltd는 호주 증권 및 투자 위원회 (ASIC)의 규제를 받고, EBC 금융 그룹 (케이맨) 리미티드는 케이맨 제도 금융 규제 기관 (CIMA)의 규제를 받습니다.

EBC 그룹의 핵심은 주요 금融 기관에서 3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가진 노련한 전문가들입니다. 이들은 플라자 합의에서 2015년 스위스 프랑 위기까지 중요한 경제 순환을 능숙하게 헤쳐 왔습니다. EBC는 투자자와의 모든 협력 관계가 당연히 받아야 할 최대의 진지함으로 다루어지도록 성실, 존경, 고객 자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옹호합니다.

미디어 연락처:

더글러스 츄
+6011 3196 6887
douglas.chew@ebc.com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91e6abd0-80e6-4fec-b2d8-9d31ea416203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f2c6c812-dfe4-4c9f-9910-59b56a3b23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