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스페어, 2015 프로스트앤설리번 기술혁신 어워드 수상

퀀텀스피어의 FeNIX 나노촉매제의 막대한 시장 가능성 높이 평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타애나, Nov. 19, 2015 (GLOBE NEWSWIRE) -- 공업화학 공정용 고급촉매 기술분야 선도적 제조업체인 퀀텀스피어(QuantumSphere, Inc. (OTCQB:QSIM))가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 Sullivan)의 2015 북미지역 나노촉매기술 혁신 어워드(Nanocatalysts Technology Innovation Award)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5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프로스트앤설리번은 1,800명 규모의 애널리스트, 성장 컨설턴트, 비저너리(visionary)를 보유한 리서치 및 컨설팅 회사로 전세계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 어워드 측은 “퀀텀스피어는 FeNIXTM 나노촉매 코팅을 통한 암모니아 제품 향상 능력을 통해 상업적 성장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암모니아 제조업체들이 이 뛰어난 신기술 도입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은 FeNIX 기술이 전세계에 걸쳐 막대한 시장 기회를 마련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연간 1,000억 달러 규모로 생산되는 암모니아는 전세계 천연가스 생산량의 약 5%를 원료로 쓰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화학제품 가운데 하나이다. 암모니아 생산량의 80% 이상이 농업용 비료에 사용되는데 이 비료를 통해 전체 인구의 소비하는 단백질의 약 50% 정도가 간접 공급되게 된다.

케빈 말로니(Kevin Maloney) 퀀텀스피어 사장 겸 CEO는 “FeNIX 촉진제가 갖춘 커다란 시장 잠재력, 그리고 화학제조업체들의 운영 효율성을 눈에 띄게 높일 수 있는 능력이 프로스트앤설리번 어워드를 통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현재까지의 상용화 검증 결과 FeNIX는 플랜트의 규모나 구성에 따라 암모니아 제품 효율성을 10~15% 높이고 촉매 수명기간 동안 중형급 플랜트 기준으로 매년 수백만(달러)의 추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QSI(퀀텀스피어)는 2015년 5월 업계 선도기업인 카살레(Casale, S.A.)와 카살레와 제품 개발, 마케팅 및 해외 판매에 관한 공동개발협정(JDA)을 체결했으며 현재 공동으로 상용화를 위한 초기 작업을 진행 중이다. 카살레는 전세계 암모니아, 메탄올 제품의 약 40%에 쓰이는 변환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2015 북미지역 나노촉매기술 혁신 어워드(Nanocatalysts Technology Innovation Awar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퀀텀스피어(QuantumSphere, Inc.) 소개
퀀텀스피어(QSI)는 특허를 획득한 촉매제 생산 기업으로 화학제조업체들은 이 촉매제를 통해 대규모 화학제조시설(암모니아 등)의 공정 효율성과 아웃풋을 향상시켜 비용 절감과 수익률 향상을 실현할 수 있다. QSI의 제품은 특허 등록된 공정을 활용, 기존 촉매제 성능을 향상시킨 고표면적 촉매제 기술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QSI의 기술은 연간 수백억 달러 규모의 생산량을 기록하고 있는 전세계 수백곳의 화학 플랜트에 적합하다. QSI의 보통주는 미국 OTC 증권시장(OTCQB)에서 QSIM이라는 거래명으로 등록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qsinan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 and Sullivan) 소개
성장 파트너십 기업(Growth Partnership Company)인 프로스트앤설리번은 고객이 성장을 가속화하고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성장, 혁신, 리더십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당사의 성장 파트너십 서비스는 각 기업체 CEO 및 성장전담부서를 대상으로 엄격하게 정리된 리서치와 최고급 실무모델을 제공해 강력한 성장 전략의 생성, 평가 및 도입을 유도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은 지난 50여년 간 축적한 경험을 활용해 포춘 1000대 기업을 비롯 신흥 비즈니스 및 투자 커뮤니티 과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세계 6개 대륙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ros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에서 역사적 사실을 진술하거나 묘사한 것을 제외한 모든 진술 및 인용문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된다. 미래예측진술의 예로는 예상 매출, 비용, 지출 및 매출총이익에 관련된 진술, 회계에 대한 예상치와 추정 및 평가, 당사 제품에 대한 미래 수요, 업계의 성장 예상치, 업계의 성장에 대한 경쟁적 특성과 기대치, 그리고 향후 추가 자본의 필요성과 조성 여부가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당사가 속한 업계와 사업에 대한 현재 기대치, 추정치, 근사치와 예상, 경영진의 판단, 당사가 내리는 몇몇 특정한 가정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 모든 것들은 변동 가능성이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종종 ‘기대하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할 계획이다’, ‘예측하다’, ‘믿는다’, ‘모색하다’, ‘추정하다’, ‘아마도’, ‘할 것이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가능성’, ‘지속적으로’, ‘진행 중’, 이와 유사하거나 변형된, 혹은 부정하는 형식의 표현으로 정의된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으며 예측이 어려운 위험성, 불확실성 및 추정에 속한다. 따라서 당사의 실제 실적은 미래예측진술과 실질적으로, 반대의 결과를 나타낼 수 있으며 이를 초래하는 다양한 요소 가운데 일부는 당사가 2015년 9월 28일 10-K 형식으로 제출한 보고서(2015년 6월 30일 마감기준)와 2015년 11월 16일 제출한 10-Q 형식의 분기별 보고서(2015년 9월 30일 마감기준) 내의 ‘위험요소’에 상세히 기술되어 있다. 상술한 미래예측진술은 본 보도자료 배표일을 기준으로 하며 당사는 법적인 사안 외에는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