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포트 시스템즈의 첨단 방사능 탐지기술, 보스턴 글로브에 소개되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노스 빌레리카, Feb. 12, 2016 (GLOBE NEWSWIRE) -- 방사능 탐지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패스포트 시스템즈(Passport Systems Inc.)가 미국 유력지 보스턴 글로브에 소개되었다. 첨단기술을 이용해 보스턴 항구에 도착하는 카고를 스캐닝하는 기술로 전 세계 여타 항만지역의 보안성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보스턴 글로브에 소개된 기사는 사이트(http://bit.ly/1me2qtN)에서도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패스포트 시스템즈의 대표이사 겸 사장인 로버트 르두(Robert Ledoux) 박사는 "패스포트의 사명이자 엔지니어와 과학자로서 갖는 책임은 공공안전 개선이 가능한 첨단제품의 개발"이라고 강조했다. 로버트 대표는 이어 "우리는 그 같은 책임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밝혔다.

보스턴 글로브에서 소개되었듯이, 패스포트 시스템즈는 두 가지 첨단 방사능 측정시스템을 개발했으며 화생방(CBRNE: Chemical, Biological, Radiological, Nuclear, and Explosive) 테러의 위협으로부터 전 세계를 안전하게 지켜내는 데 일조하는 기술이다.

이 중 하나는 스마트쉴드 네트워크 방사능측정 시스템(The SmartShield™ Networked Radiation Detection System)으로 방사능 위협을 차단하고 이를 감지해내는 휴대용 네트워크 방사능 측정시스템이다. 개별 감지기를 매끄럽게 통합해 네트워크 협조망을 제공한다. 첨단 알고리즘이 해당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를 이용해 방사능 측정과 로컬라이제이션, 인식, 백그라운드의 지속적인 매핑(mapping)작업에 걸쳐 더욱 개선된 성능을 발휘하게 된다. 특히 법집행 당국이 공항이나 콘서트장, 여타 대형 야외무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비상상황에 대응하는 역량과 탐지능력을 개선시키는데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

패스포트 시스템은 또 몇 개월 후 보스턴항에서 첨단의 비간섭적 카고 검사설비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마트스캔 3D 자동화 카고 검사시스템 (SmartScan 3D™ Automated Cargo Inspection System)으로 카고 검사과정의 효율성과 효과를 개선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시스템은 재래식 고해상 영상처리와 지능형 수동 방사능탐지 기능에 독자개발한 탐지기술을 결합한 것으로 불과 수 초, 또는 몇 분만에 위협요인을 자동으로 밝혀내거나 탐지해내는 기술이다.

이 같은 최첨단 카고 스캐너 기술을 통해 핵물질과 폭발물, 마약 등을 자동 탐지해낼 수 있고 관계당국은 밀수품 위치를 보여주는 3차원 영상을 통해 밀수품 탐지도 가능하다.

(언론인분들 중 르두 대표와의 지면 또는 영상 인터뷰 일정을 잡기를 원하신다면 마이클 K. 프리즈비를 통해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메일(mike@frisbyassociates.com)이나 유선통화 (202-625-4328)를 통해 연락 가능합니다. 패스포트 시스템즈 제품정보에 대해 문의를 하실 경우 탐 휴즈 (전화번호:  978-263-9900 x2227), 또한 IR부문 문의를 원하신다면 브루스 가르시아 CFO (전화번호 978-263-9900, x2205)를 통해 연락하시면 됩니다.

패스포트 시스템즈(Passport Systems) 소개
패스포트 시스템즈는 미국을 강타한 9/11 테러공격 이후 전 세계가 직면한 위협요인들을 해결하기 위해 설립된 회사로 신기술 개발과 상용화에 나서고 있다. MIT 출신 기술진과 기업인들이 팀을 이뤄 창업했고 두 가지 첨단기술인 스마트쉴드 네트워크 방사능측정 시스템(The SmartShield™ Networked Radiation Detection System)과 스마트스캔 3D 자동화 카고 검사시스템 (SmartScan 3D™ Automated Cargo Inspection System)를 개발했다. 스마트스캔 3D 자동화 카고 검사시스템은 핵공명형광(nuclear resonance fluorescence) 기술에 기반해 개발되었고 스마트쉴드 네트워크 방사능측정 시스템은 데이터 혼합알고리즘 기술을 이용해 개발되었다. 패스포트 시스템즈와 제품/서비스에 대해 추가 정보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www.passportsystems.com)를 방문하시거나 트위터 (@PassportSys)를 팔로잉하시면 됩니다.

언론연락처
마이클 K. 프리즈비 (전화: 202-625-4328 이메일: mike@frisbyassociat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