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주 로즐랜드, Sept. 12, 2018 (GLOBE NEWSWIRE) --  디지털 웹 보안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Comodo CAKorea Information Certificate Authority(한국정보인증, KICA)와의 독점 제휴 관계를 베트남과 인도네시아로 확장하기로 합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KICA는 아시아 통합 인증 업계의 선두주자이다. Comodo CA는 이 지역에서 독점 유통권을 보유한 KICA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현지 영업팀 및 지원팀을 통해 글로벌 웹 보안 제품을 추가 확대할 계획이다.

확장된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KICA는 한국, 베트남 및 인도네시아 전역의 수천 개 기업에 Comodo CA TLS/SSL 인증서를 독점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된다.

TLS/SSL은 웹 서버와 브라우저 간에 암호화된 링크를 설정하여 웹 서버와 브라우저 간에 발생하는 모든 통신이 암호화된 상태를 유지하도록 보장하는 표준 보안 프로토콜이다. Comodo CA의 모든 인증서 유형과 옵션은 현재 KICA의 APAC 국가 고객에게 제공되며 다음 제품을 포함한다.

  • EV(Extended Validation) 인증서
  • OV(Organization Validation) 인증서
  • DV(Domain Validation) 인증서
  • 와일드카드 인증서
  • MD(Multi-Domain) 인증서
  • UC(Unified Communications)인증서

김상준 KICA 대표는 “우리는 과거 Comodo C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그 과정에서 대량의 디지털 인증서를 모든 규모와 산업의 기관들에 판매할 수 있었다"며, “파트너십 관계를 확대하게 됨에 따라 KICA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랜 역사를 지닌 CA의 다양한 인증서를 독점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Comodo CA의 Michael Fowler 채널•파트너 담당 사장은 “KICA는 아시아 전역, 특히 디지털 웹 보안 솔루션을 신속히 도입하고자 하는 신흥지역의 다양한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맺고 있다"며, "Comodo CA는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아시아의 새로운 지역으로 우리 회사 제품을 확장하고 KICA의 통합 인증 업계 리더십으로부터 혜택을 누릴 좋은 입지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정보인증 회사 소개
통합 인증 섹터의 선두주자 한국정보인증(Korea Information Certificate Authority, KICA)은 자사의 경험과 기술을 활용하여 전자 세금 계산서, 도메인 등록, 기기 인증, 모바일 키 및 보안 서버 인증과 같은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KICA는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안전한 기술인 PKI(공개키 기반 구조)를 사용하여 공인 인증서를 발행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KICA.co.kr을 참고하십시오.

Comodo CA 회사 소개
Comodo CA는 20여 년간 전 세계 대기업이 신뢰해 온 파트너이다. 모든 규모의 기업을 위해 기업의 직원, 고객, 지적 재산권 및 전체 브랜드를 보호하는 디지털 신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Comodo CA는 전 세계적으로 발급된 1억여 SSL 인증서를 보유한 최대 상업 인증 기관으로서 트랜잭션 보안 및 온라인 신뢰 구축의 증가하는 니드를 충족하는 데 필요한 경험과 실력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ComodoCA.com을 참고하십시오.

연락처:
Loren Guertin/Jenna Buraczenski
Matter Communications
lguertin@matternow.com
401-351-9504
Jburaczenski@matternow.com
401-351-9509

Dr. Jaejung Kim(김재정 박사)
KICA - CTO 
jjkim@signg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