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년까지 15.77 억 달러에 달하는 자동차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장:연합군 시장 조사

빠른 개발에서 자동차 산업하고 높은 수요에 대한 안전 기능이 있는 증폭 성장의 글로벌 마이크로 제어기는 자동차 시장입니다.


포틀랜드,또는, May 21, 2020 (GLOBE NEWSWIRE) -- 에 따라 보고서에 의해 게시 동맹 시장 조사,글로벌 자동차 마이크로 컨트롤러 시장이 말뚝을 박당$9.06 억 2018 년이상에 도달하$15.77 억 2026,성장하고 CAGR of7.3%에서 2019 2026.

급속한 발전 자동차 업계에서 높은 요구에 대한 안전 기능이 있는 증폭 성장의 글로벌 마이크로 제어기는 자동차 시장입니다. 그러나 극단적인 기후 조건 및 높은 처음 비용&복잡한 구조에 있는 그것의 조작상 실패는 시장을 방해합니다. 반대로,수요 증가에 대한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을 만들에 유리한 기회에 대한 시장에 있습니다.

보고서 샘플 다운로드(통찰력,차트,표,그림 254 페이지 PDF)@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sample/6414

공분산-19 시나리오:
•소설 코로나 발생을 계속 연달 글로벌 자동차 산업이 포함 자동차 마이크로 컨트롤러 시장에서 심각한 방법입니다.

•으로 정부는 지시의 번호 잠금 조치 지난 몇 개월 동안,모두의 수요와 공급이 감소되어 자동차와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에서는 다양한 영역을 포함한 중국,유럽 및 미국 지연스 프로세스에서는 제조하는 식물. 회사는 감소 소비자 수요를 가로 질러왔다.

•또한,확장된 잠금장치의 발표는 자동차 액세서리 생산 센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자동차는 예방 조치로 제조를 다시 시작하는 프로세스를 시작했다.

자동차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장에 대한 상세한 사전 및 사후 COVID-19 영향 분석@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request-for-customization/6414?reqfor=covid

글로벌 자동차 마이크로 컨트롤러 시장은 분단한 기초에의 응용 프로그램,기술,차량 유형 및 지역입니다. 에 따라 차량 종류,전기 차량 세그먼트 기대하는 매니페스트 가장 높은 연평균 16.0%는 예측 기간 동안. 그러나 여객 아이스 차량 세그먼트는 시장의 거의 3 분의 2 를 차지,2018 년 가장 높은 점유율을 개최했다. 기술에 기초하여,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세그먼트에 개최되는 가장 큰 몫에 2018 년에 기여하고,두 개 이상의 시장이다. 반면에 타이어 압력 모니터링 시스템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10.6%의 가장 높은 CAGR 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를 조달 할 관심이 있으십니까? 여기에 문의@https://www.alliedmarketresearch.com/purchase-enquiry/6414

글로벌 자동차 마이크로 컨트롤러 시장 분석이 여러 지역 등과 같은 북미,아시아-태평양,유럽,LAMEA. 아시아 태평양 전역의 시장은 2019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시장의 5 분의 2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또한,이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8.6%의 가장 높은 CAGR 을 등록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세계 자동차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장 보고서에는 사이프러스 반도체 회사,Infineon Technologies AG,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가 포함됩니다. NXP 반도체 N.V. 반도체,르네사스전자,STMicroelectronics,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사,도시바,ROHM 반도체등.

우리가 가진 유사한 보고

자동차 전력전자 시장:자동차용 전력 전자 장치를 제어하는 데 사용되는 엔진의 자동차에서 유래 자동차 전자 제품에 대한 적절한 제어 및 변환입니다. 자동차 전력전자 시장은 분단한 기초,응용 프로그램의 구성,차량 종류,전기 차량 유형이 있습니다.

자동차 섀시 시스템 시장:세계 자동차 섀시 시스템 시장에 평가되었다$76,373 백만에서 2017 년과를 도달할 것으로 예상 된$120,510 만 2025 년까지,등록,연평균 5.7%에서 2018 년 2025.

자동차 텔레매틱스 시장:세계 자동차 텔레매틱스 시장 크기에 평가되었다$50.4 억에 2018 년으로 예상된다 달러에 도달 320.6 억 2026,등록 CAGR26.8%에서 2019 2026.

연합군 시장 조사에 대해:

연합군 시장 조사(AMR)는 오레곤 주 포틀랜드에 본사를 둔 연합군 분석 LLP 의 풀 서비스 시장 조사 및 비즈니스 컨설팅 윙입니다. 연합 시장 연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 기업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품질의"시장 연구 보고서는"및"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솔루션입니다."AMR 에는 타겟을 제공하기 위해 볼 비즈니스 컨설팅을 돕기 위해 그것의 클라이언트는 전략적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달성에서 각각의 시장 도메인입니다.


            

Contact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