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o IP 인수로 통합 기술 지원 해외 출원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Anaqua

이번 인수로 Anaqua는 우수한 고객 서비스가 뒷받침되는 간편한 플랫폼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대함으로써 IP 실무자들이 글로벌 출원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보스톤, May 25, 2021 (GLOBE NEWSWIRE) -- 혁신 및 지적재산(IP) 관리 기술 분야를 대표하는 공급업체인 Anaqua는 오늘 기술 지원 IP 서비스 업체 Actio IPAcapo AS로부터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Anaqua는 기업 및 로펌에 직관적이고 투명하며 효율적인 특허협력조약(PCT) 국내 단계 및 유럽특허(EP) 검증 출원 프로세스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전략적인 IP 관리 솔루션 라인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Anaqua는 Actio IP의 기술 지원 해외 출원 서비스 플랫폼인 ACTIO Portal을 지속적으로 개선해가는 동시에 Anaqua의 IP 관리 소프트웨어 및 결제 서비스와의 통합에도 대대적인 투자를 할 계획이다. IP 갱신 기능도 제공하는 Actio IP 덕분에 Anaqua는 기존의 결제 비즈니스 규모도 점차 늘려갈 수 있다.

Anaqua Services 회장으로 이 신규 사업부를 이끌 Christine Jennings는 “두 회사는 기술을 활용하여 IP 워크플로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겠다는 강한 신념을 공유합니다. 기존의 결제 비즈니스를 우리의 소프트웨어 플랫폼, 기타 솔루션과 매끄럽게 연동되는 새로운 고급 서비스와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고객 경험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Actio IP 직원은 모두 이번 인수와 함께 Anaqua로 고용 승계되며, 이 회사는 Christine Jennings 총괄에 Actio IP 최고경영자 Spencer Vold-Burgess 및 Anders Osa-Svanberg의 관리에 따라 노르웨이 베르겐의 현재 사업부를 확장할 계획이다.

클라이언트 서비스 디렉터로 Anaqua에 합류하게 될 Spencer Vold-Burgess는 “두 회사의 통합은 글로벌 출원 분야에서 점점 증가하고 있는 효율성 향상에 대한 요구에 부응할 것입니다. Anaqua와 처음 함께 일하게 된 시점부터 우리는 비할 데 없는 IP 솔루션과 고객 서비스를 통해 클라이언트들이 IP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같은 목표를 갖고 있었습니다. 우리 팀은 Anaqua의 글로벌 지원 능력과 고객층에 깊은 감명을 받아 Anaqua 팀과 함께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이 업계에서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Acapo의 매니징 파트너인 Hilde Vold-Burgess는 “Anaqua는 앞으로 Actio IP의 훌륭한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이번 인수는 Actio IP가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를 추진하고 IP 업계에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Actio IP와 담당 팀이 Anaqua의 지원 속에서 늘 성공을 거두길 바라고, 새롭게 비즈니스 규모를 확장하게 되었으니 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게 되길 고대합니다.”라고 말했다.

Latham & Watkins LLP 및 Wikborg Rein Advokatfirma AS는 Anaqua의 법률 자문을 맡았다.

Anaqua 소개
Anaqua, Inc.는 통합 지적재산권(IP) 관리 기술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를 대표하는 공급업체입니다. Anaqua의 AQX 플랫폼은 빅데이터 분석과 기술 서비스를 최선의 모범 사례와 통합하여 IP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IP 관련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며 IP 운영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지능적 환경을 제공합니다. 현재 미국 톱 100 특허 출원업체 및 글로벌 브랜드 중 거의 절반, 그리고 전 세계 다수의 로펌에서 Anaqua의 솔루션을 이용 중입니다. 대기업과 중기업의 백만 명 이상의 IP 실무자, 변호사, 준법률가, 관리자, 혁신가들이 Anaqua의 IP 플랫폼을 이용합니다. 기업의 글로벌 운영은 보스턴 본사를 통해 이뤄지며 미국,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naqua.com 또는 LinkedIn에서 확인하십시오.

Actio IP 정보
Actio IP AS는 지적재산권(IP) 솔루션 개발을 통해 비용 및 관리 로드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2009년 설립되었습니다. 노르웨이에 기반을 둔 Actio IP는 복합적인 포트폴리오 개발 및 관리, 강력한 국제 관계 형성의 중요성 등을 특징으로 하는 IP 업계의 복잡한 요구를 잘 이해하고 있는 특허 및 상표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회사는 ACTIO Portal을 통해 IP 전문가들에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포털의 사용자는 원스톱 글로벌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글로벌 출원, 검증 및 갱신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이 포털은 대표적인 국제 IP 업체들에게 유연하면서 비용과 시간까지 절약해주는 게이트웨이를 제공합니다. ACTIO Portal은 첨단 자동화 플랫폼입니다. 숙련된 IP 관리 팀의 지원으로 이 플랫폼은 고객의 글로벌 IP 출원, 검증 및 갱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더 가치 높은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actio.no 또는 LinkedIn에서 확인하십시오.

Acapo 정보
Acapo는 노르웨이의 대표적인 지적재산권 자문업체로 오슬로, 베르겐, 트론헤임, 프레드릭스타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IPR 관련 모든 분야에서 자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럽 및 노르웨이의 특허 출원 및 고발 관련 자문이 Acapo의 핵심 비즈니스 분야로 이 회사의 변호사들이 특허, 상표 및 마케팅 법률에 관한 소송에 출석합니다. 뛰어난 전문 역량을 갖춘 Acapo 팀은 노르웨이 및 유럽의 상표 및 디자인 등록을 위한 출원도 처리하고 있습니다. 풀서비스 IPR 업체인 Acapo는 특허 유지, 디자인 및 상표 등록에 관한 일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capo.no 또는 LinkedIn에서 확인하십시오.

문의처:
Amanda Hollis
커뮤니케이션 부상무
Anaqua
617-375-2626
ahollis@Anaq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