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World Holdings, 이사회에 Fred Reichheld 임명

Net Promoter® System 설립자이자 고객 및 직원 로열티에 관한 세계적 권위자로, 직원 및 고객 만족에 관한 독보적인 지식 공유할 것


벨링햄, 워싱턴, Sept. 08, 2023 (GLOBE NEWSWIRE) -- eXp World Holdings, Inc.(나스닥: EXPI)(이하 “회사)가 2023년 9월 7일부로 Net Promoter® System(NPS)의 창시자인 Fred Reichheld를 회사 이사회에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eXp World Holdings의 설립자이자 CEO 겸 회장인 Glenn Sanford는 “이사진에 합류한 Fred Reichheld를 환영한다. 고객과 직원 만족, 로열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우리 같은 회사에 Net Promoter System은 보물과 같다. 2016년부터 에이전트와 직원을 상대로 실시한 정기 NPS 조사는 에이전트 중심의 목표를 구현하는 데 핵심이다. 아울러 Fred는 올해 주주 총회에서 우리 팀에게 지혜를 공유하기도 했다. Fred가 이사진으로 합류해 기쁘며, 앞으로의 긴밀한 협력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Reichheld는 NPS 시스템을 구축했을 뿐 아니라 저명한 연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최근 저서 “목적으로 승리하는 기업: 고객을 사랑하는 필승 전략”은 기업이 안 좋은 평을 하는 고객을 줄이고 프로모터가 되는 고객 비중을 체계적으로 높임으로써 수익성 있는 성장을 경험하고 진정한 고객 중심 기업이 되어가는 데 NPS가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를 설명한다. 현재 Reichheld는 Bain & Compan 펠로우로 있으며 이 회사의 로열티 프랙티스 설립자이다. 하버드대학교(학사, 1974년)와 하버드경영대학원(M.B.A. 1978년)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Reichheld 임명과 함께 Darren Jacklin은 이사직에서 물러나지만 eXp Realty 캐나다 이사회 이사직은 계속 유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eXp World Holdings 이사회는 총 7명의 이사를 보유하게 되며, 그중 4명은 독립 이사이다. Jacklin은 10년 가까이 eXp World Holdings 이사회에서 일했다.

Sanford는 “Darren은 이 회사에 핵심적인 존재였으며, 앞으로도 eXp 캐나다 이사회에서 그의 통찰과 리더십을 볼 수 있어 행운이라 생각한다. 그동안의 많은 기여에 개인적으로 감사를 보낸다. 4개 대륙 50개가 넘는 나라를 다니면서 기업가와 사업주에게 성공을 위한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한 전략을 조언해온 그의 경험은 우리에게 크나큰 자산이 됐다. eXp 캐나다 지부 역시 그의 경험과 지혜에 큰 도움을 받으리라 본다”라고 말했다.

eXp World Holdings, Inc. 소개

eXp World Holdings, Inc.(나스닥: EXPI)는 eXp Realty®, Virbela, SUCCESS® Enterprises의 지주사다. eXp Realty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멕시코, 포르투갈, 프랑스, 푸에르토리코, 브라질, 이탈리아, 홍콩, 콜롬비아, 스페인, 이스라엘, 파나마, 독일, 도미니카, 그리스, 뉴질랜드, 칠레, 폴란드, 두바이에 8만8000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세계 최대 독립 부동산 회사이며 해외 사업 범위를 계속 확대하고 있다. 상장사인 eXp World Holdings는 부동산 전문가에게 생산 목표와 회사 성장 전반에 대한 기여한 공로를 주식으로 보상받을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eXp World Holdings와 각 사업 부문은 혁신적인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중개 모델, 전문 서비스, 협업 도구, 개인 개발을 포함한 각종 중개 및 부동산 기술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클라우드 기반 중개사로 사회성과 협업성이 높은 몰입형 3D 플랫폼인 Virbela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에이전트들이 더 많이 연결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SUCCESS® 매거진 및 관련 미디어 자산에 기반을 둔 SUCCESS® Enterprises는 1897년에 설립됐으며 개인 및 전문 개발 브랜드이자 출판사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expworldholdings.com/ 

미래 예측 진술

여기에 포함된 진술에는 경영진의 현재 견해와 가정을 기반으로 하고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사건이 그러한 진술에 명시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기대 진술 및 기타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본 보도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하며 당사는 이를 수정하거나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의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표현된 것과 실질적이고 불리하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비즈니스 또는 기타 시장 상황의 변화, 수익을 늘리면서 비용 증가를 완만하게 유지하는 어려움, 그리고 가장 최근에 제출된 Form 10-Q 분기별 보고서 및 Form 10-K 연례 보고서 등 당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종종 설명된 기타 리스크를 포함하지만 여기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언론연락처

eXp World Holdings, Inc.

mediarelations@expworldholdings.com 

투자(IR) 문의

데니스 가르시아(Denise Garcia)

investors@expworldholdings.com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097fbd03-129c-44d0-bb81-073f4d26b3a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