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극 저조도 환경에 적합한 차세대 고성능 CMOS 이미지 센서를 발표합니다


프랑스 그르노블, Jan. 17, 2024 (GLOBE NEWSWIRE) --  Teledyne Technologies의 회사이며 이미징 솔루션의 글로벌 혁신 기업인 Teledyne e2v에서 Onyx 1.3M 저조도 CMOS 이미지 센서의 차세대 제품인 OnyxMax™를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센서는 극 저조도 환경(최저 1mLux)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감도와 이미지 해상도가 조합되면서 범위가 증가하여 열악한 환경에서도 작은 물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OnyxMax는 과학, 국방, 교통 카메라, 방송, 감시, 국경 통제 및 천문학을 포함한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 매우 적합합니다.

OnyxMax는 1.3메가픽셀(1,280 x 1,024)을 갖추고 단색 또는 표준 색상으로 제공되며, 요청 시 특정 CFA 배열로 제공됩니다. Teledyne의 새로운 최첨단 HiRho™ 독점 기술로 설계된 10 x 10 µm 픽셀을 갖추어, 850nm 파장에서 양자효율(QE) 58%, MTF 63%로 뛰어난 근적외선(NIR) 감도 및 공간 해상도를 구현합니다. OnyxMax는 2mLux보다 적은 환경에서 10dB의 SNR과 60fps를 제공하며 롤링 및 글로벌 셔터 모드로 작동하여 75dB의 선형 동적 범위를 제공합니다. 또한 최대 100dB까지 장면의 동적 특성을 처리할 수 있는 특허 받은 온칩 HDR 모드가 있습니다.

Teledyne e2v의 저소음 이미징 마케팅 매니저인 Ariane Le Bo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까다로운 저조도 환경에서 고성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OnyxMax를 출시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 센서는 NIR에서 콘트라스트가 손실되는 범용 이미지 센서보다 성능이 훨씬 뛰어납니다. OnyxMax는 이러한 조건에서 인상적인 성능을 발휘하며 국방, 상업 및 과학 시장에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2024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SPIE Photonics West의 OnyxMax 라이브 데모를 시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Teledyne 부스 327을 방문하거나 온라인으로 문의하세요.

요청 시 문서와 샘플을 제공합니다.

Teledyne e2v 소개

Teledyne e2v의 혁신적인 제품은 의료, 생명과학, 우주, 교통/운송, 국방, 보안 및 산업 시장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Teledyne e2v는 시장 반응과 고객의 응용 분야 관련 문제점에 주의를 기울이고 고객과 협력하면서 혁신적인 표준, 반맞춤형 또는 완전 맞춤형 이미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시스템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imaging.teledyne-e2v.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eledyne e2v 언론사 문의 연락처:
Jessica.Broom@teledyne.com

보도자료 관련 사진: https://www.globenewswire.com/NewsRoom/AttachmentNg/c856b1b7-1029-4b37-b450-35419a571a1a/kor 


Teledyne e2v, 차세대 저조도 CMOS 센서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