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tterbit, 사장 겸 CEO로 Bill Conner 임명

Entrust와 SonicWall 사장 겸 CEO 출신으로 베테랑 리더십 발휘하며 전략적인 혁신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


캘리포니아주 앨러미다, Feb. 14, 2024 (GLOBE NEWSWIRE) -- 자동화를 통해 혁신에 힘을 실어주는 글로벌 선도기업 Jitterbit이 Bill Conner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이자 회사 이사회의 구성원으로 즉각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Conner는 전 세계 보안, 데이터, 인프라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경영자이다. 특히 그는 Entrust와 SonicWall에서 사장 겸 CEO로 재직하면서 많은 성공을 거뒀다. 당시 그가 이끈 두 회사는 조직 전반에 걸쳐 야심 찬 재무 및 운영 지표를 초과 달성했다. 30여 년간 리더십을 발휘해온 Conner는 제품군을 재설계하고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조직을 구축했으며, 글로벌 세일즈 조직을 재조정하고 어마어마한 재무 결과를 실현하고자 업계를 선도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고안하기도 했다.

Audax Private Equity의 매니징 디렉터 Iveshu Bhatia는 “Bill은 디지털 정보화 시대의 가장 혁신적인 기술 변화 속에서 다수의 사이버 보안, SaaS, 데이터 네트워크 및 기타 테크놀로지 회사들을 큰 성공으로 이끌어 왔다. 우리는 그의 선견지명과 운영 리더십에 힘입어 향후 Jitterbit가 미래의 흥미진진한 시장 성장 기회를 활용할 수 있을 거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Conner는 “성장 여정의 핵심적인 순간에 와 있는 Jitterbit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회사를 특별하게 만드는 몇 가지 기본적인 요소들, 즉 우리의 탁월한 문화, 제품 리더십, 비즈니스 디지털 혁명에서의 선도적인 입지 등을 토대로 사업을 구축해가고 싶다. 나는 우리의 시장, 회사, 제품에 깊은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팀의 방대한 성과들에 영감을 받았다. 나의 리더십을 믿어준 이사회에 감사하며, Jitterbit에 이미 존재하는 대단한 기반과 재능을 더욱더 쌓아가고 싶다”고 강조했다.

Audax Private Equity의 파트너 Timothy Mack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Jitterbit는 Bill Conner를 사장 겸 최고경영자로 임명해 흥미로운 새 장을 열고자 한다. 이는 전례 없는 성장의 다음 단계로 회사를 이끄는 데 있어 전략적인 리더십의 변화를 의미한다. 우리는 고투마켓 세일즈 지원, 리뉴얼, 서비스 우수성, 로드맵 갱신과 능숙한 운영 등을 두루 경험한 Bill의 방대한 노하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Conner는 2011년부터 CEO로서 Jitterbit를 이끈 George Gallegos의 뒤를 잇게 된다.

Gallegos는 “지난 10여 년 동안 이 회사를 이끈 것은 영광스러운 경험이었다”며 “이 시기에 우리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 글로벌 입지를 넓혔고, 클라우드로 상품들을 이전했으며, 다수의 인수 거래를 통해 고객들에게 부가 가치를 구현하며 회사를 이끌었다. 물러나기로 한 나의 결정을 지지해준 이사회에 고맙다. 테크놀로지 분야의 베테랑이자 선구자인 Bill Conner와 같은 인물이 자리를 물려받은 것은 새 장의 시작이 되리라고 확신한다. 그는 조직이 역동적인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참신한 관점을 제시해줄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 Conner는 “지난 13년 동안 Jitterbit를 지휘하면서 회사가 시작부터 현재 업계를 대표하는 iPaaS 공급사 자리에 오르기까지 사업을 구축하고 성장을 이끌어온 George에게 감사드린다. George가 회사를 위해 쌓아 올린 기반에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 그가 이사회에서 계속 활동해주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itterbit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www.jitterb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tterbit, Inc.기업 소개

Jitterbit, Inc.는 통합과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로우코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에 힘을 실어준다. Jitterbit은 iPaaS, APIM, EDI, LCAP의 강력한 기능을 결합하고 단순화함으로써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기반, SaaS 시스템의 가치를 높이고 디지털 여정을 가속화한다. 전 세계 기업들은 Jitterbit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미래에 대비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jitterbit.com)와 링크드인(LinkedIn.)에서 Jitterbit이 어떻게 사람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언론 연락처 정보:
jitterbit@boca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