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tronix, 수상 경력 보유한 텔레매틱스 게이트웨이 제품군 확장하며 새로운 형태의 FOX4와 Bolero 43 엣지 컴퓨팅 트래커 발표

2027년까지 37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되는 고성장 텔레매틱스 시장을 겨냥한 신규 솔루션 출시


어바인 캘리포니아, April 17, 2024 (GLOBE NEWSWIRE) -- 컴퓨팅과 커넥티비티 IoT(사물인터넷) 솔루션 부문 글로벌 기업인 Lantronix Inc. (랜트로닉스, 나스닥: LTRX)가 새로운 형태의 FOX4Bolero 43엣지 컴퓨팅 트래커 텔레매틱스 게이트웨이를 오늘 출시했다. 다양한 유형의 물리적 자산과 차량 관리를 위해 설계된 두 제품에는 안전하면서도 포괄적 형태의 IoT 디바이스 프로비저닝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Lantronix의 Percepxion™ IoT 엣지 소프트웨어 플랫폼이 사전 구성되어 있다. 두 가지 형태의 신제품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 Embedded World 2024 행사 (홀 넘버 3, 부스 넘버 356)와 더불어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ISC West 2024 행사 (부스넘버 7117)에 마련된 Lantronix 전용 부스를 통해 공개되었다.

Lantronix의 텔레매틱스 제품 고객사인 Quantum Aviation의 CEO인 Ursula Hess는 "Lantronix의 폭스 시리즈 (FOX Series) 텔레매틱스 게이트웨이를 활용함으로써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신뢰할 수 있는 실시간 데이터 공급이 가능했다. 이를 통해 항공업계 고객이 실시간으로 가시성과 관련 조치, 장기 분석에 필요한 주요 정보에 엑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시장조사기관인 Berg Insight에 따르면 애프터마켓 부문 텔레매틱스 디바이스의 전 세계 출하량은 향후 5년 간 연평균 10.5%씩 성장해 2027년에는 7,760만대에 도달할 것이며, 총 시장 가치는 2027년께 37억 달러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된다. 해당 시장 공략에 나선 Lantronix는 혁신적인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이 같은 성장 추세를 뒷받침하고 있다.

Lantronix의 마케팅 사업부 부사장(VP)인 Jacques Issa는 "우리가 선보인 새로운 형태의 텔레매틱 디바이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제품에 커넥티비티와 클라우드 디바이스 관리 기능까지 결합한 완벽한 방식의 패키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Lantronixs는 커스터마이징과 온보딩, 프로비저닝의 원격 구현 시 사용 편의성이 가장 중요한 통합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을 도입함으로써 혁신에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FOX4 Edge Compute Tracker (FOX4 엣지 컴퓨팅 트래커)

Lantronix의 대표 솔루션인 Fox Series의 최신 업그레이드 제품인 FOX4 Edge Compute Tracker (FOX4 엣지 컴퓨팅 트래커)는 셀룰러 및 GNSS 기술의 완벽한 통합 기능을 제공하며, 고급 보안 기능과 더불어 BLE 및 와이파이 커넥티비티 기능도 강화했다. FOX4 솔루션은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산업 단지부터 도시 경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환경에 배치되는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다. FOX4 제품은 내부 및 외부 안테나도 모두 지원하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FOX4 시리즈 트래커는 PFAL 스크립팅, LUA, MQTT, Azure 및 REST API도 견고하게 지원하기에 사용자 제품이 거의 모든 텔레매틱스 플랫폼과 원활하게 통신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개발 시간 단축은 물론 시장 출시 기간까지 줄일 수 있는 이점이 있다.

The Bolero 43 Edge Compute Tracker (볼레로 43 엣지 컴퓨팅 트래커)

Bolero 43 엣지 컴퓨팅 트래커는 다양한 유형의 기기 등 물리적 자산과 차량 관리, 제조 및 자동화 같은 산업용 IoT 애플리케이션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FOX4 시리즈의 파생 제품인 Bolero 43은 동일한 에코시스템에 통합되어 동일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게 된다. 열악한 환경을 고려해 설계된 Bolero 43은 높은 방진 및 방수등급을 규정한 IP68 등급과 견고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현재 전 세계에서 이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FOX4와 Bolero 43 엣지 컴퓨팅 트래커 두 제품 모두 직관적인 워크벤치 툴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성능 최적화는 물론 고유한 기능 통합까지 용이한 커스터마이징을 구현할 수 있다.

Lantronix 커넥티비티 서비스 SIM 카드로 중단 없는 가동 시간을 보장

FOX4와 Bolero 43 시리즈 텔레매틱스 게이트웨이에는 다양한 통신사 옵션을 제공하는 Lantronix의 커넥티비티 서비스 SIM 카드가 사전 설치되어 제공된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북미의 Verizon이나 AT&T, T-Mobile 같은 통신업계 주요 기업은 물론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여러 통신사를 포함해 가장 적합한 네트워크 제공업체의 선택이 가능해진다.

Lantronix의 IoT 디바이스 수명주기 관리를 위한 Percepxion 서비스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Percepxion IoT 엣지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직관적인 단일 창 대시 보드를 통해 포괄적인 디바이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Percepxion은 텔레매틱스 게이트웨이를 포함한 IoT 엣지 배포를 지역 단위의 설치에서 글로벌 단위의 설치까지 효율적 확장이 가능하다. Lantronix는 이 서비스를 통해 내년에 연간 반복 매출 (ARR) 증가도 목표로 삼을 수 있게 되었다.

Percepxion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거나 60일 무료 평가판 혜택을 살펴보려면 여기를 참조하세요.

About Lantronix 소개

랜트로닉스(Lantronix Inc.)는 스마트 시티, 자동차, 엔터프라이즈 등 고성장 산업군을 대상으로 하는 컴퓨팅 및 커넥티비티 IoT 솔루션 부문의 글로벌 기업이다. Lantronix의 제품과 서비스는 IoT 스택의 각 층위별 니즈를 다루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기업들은 성장세의 IoT 시장에서 성공 실현에 필요한 지원을 받게 된다. 랜트로닉스의 첨단 솔루션에는 지능형 변전소 인프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비디오 감시 기능 등이 포함되며,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을 위한 고급 대역 외 관리(OOB)로 보완 기능을 갖추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랜트로닉스 웹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1995년 제정된 민간증권소송개혁법에 따른 면책 조항: 이 보도자료에 명시된 모든 진술은 그 속성상 전적으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는 것은 아니며, 여기에는 FOX4, Bolero 43 , Percepxion 등 대표적 제품과 당사의 솔루션, 기술, 제품과 관련된 진술, 당사의 경영 및 향후 성장과 수익성에 대한 기대치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 같은 미래예측진술은 우리 회사가 지닌 현재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게 되며 실제 결과, 미래 사업, 재무 상태 혹은 실적은 과거의 성과 혹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에 명시적으로 표현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잠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고객의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해 지역 및 전 세계 경제 상황의 부정적 또는 악화 또는 시장 불안정이 당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 팬데믹 또는 기타 발병, 전쟁 및 최근 유럽, 아시아 및 중동에서의 긴장 또는 기타 요인으로 인한 당사 및 당사의 공급업체와 벤더의 공급망 중단을 완화하는 능력, 공중 보건 위기에 대한 향후 대응 및 영향, 사이버 보안 위험, 해당 미국. 및 외국 정부 법률, 규정 및 관세의 변화, 인수 전략을 성공적으로 이행하거나 인수한 회사를 통합하는 능력, 특허 및 기타 독점적 권리를 보호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과 비용, 부채 수준, 부채 상환 능력 및 부채 계약의 제한, 2023년 6월 30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 연차 보고서에 포함된 추가 요인, 그리고 9월 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2023년 6. 30일 마감 회계연도 연차 보고서의 '위험 요인' 섹션을 포함하여 해당 보고서의 1부에 포함된 모든 추가 요인. SEC에 제출한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양식 10-Q 분기 보고서(해당 보고서 1부 1A 항목의 '위험 요인' 섹션 포함), 2024년 2월 8일 SEC에 제출한 2023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 양식 10-Q 분기 보고서(해당 보고서 2부 1A 항목의 '위험 요인' 섹션 포함) 및 기타 SEC에 제출한 공개 서류에 포함되는 모든 추가 요인. 향후 제출되는 자료에서 수시로 추가 위험 요소가 확인이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은 보도자료 발표일 현재를 기준으로 하며, 이후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는 부담하지 않는다.

© 2024 Lantronix, Inc. 당사가 모든 권리를 보유한다. Lantronix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상표 및 상호는 해당 소유자의 상표이다.

Lantronix 언론 문의 연락처 정보:
Gail Kathryn Miller
Corporate Marketing &
Communications Manager
media@lantronix.com
949-212-0960

Lantronix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 문의 연락처 정보:
Jeremy Whitaker
Chief Financial Officer
investors@lantronix.com
949-450-7241